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함수개념의 이해 촉진을 위한 수업 설계: 상황학습이론을 중심으로
최정임
허혜자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정임
허혜자
제어번호
100593597
학술지명
학교수학
권호사항
Vol. 3 No. 2 [ 2001 ]
발행처
대한수학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ksesm.jam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73-39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함수개념의 이해 촉진을 위한 수업 설계: 상황학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