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컨벤션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ityimages
  • conventionservicequality
  • visitor satisfaction
  • 경로분석
  • 도시이미지
  • 방문객 만족
  • 컨벤션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3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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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컨벤션 서비스 중요속성에 따른 컨벤션 만족도 및 관계유지에 관한 연구-관계자와의 상호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21 : 57 ~ 71 [2006]
  • 호텔 컨벤션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연구
    한현정 서비스산업연구 5 (2) : 93 ~ 109 [2008]
  •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의 관여 만족 및 재참가의도에 관한 연구
    주현식 호텔경영학연구 14 (1) : 237 ~ 252 [2005]
  • 컨벤션센터의 물리적 환경과 방문만족에 관한 연구
    박봉규 여호근 컨벤션연구 8 (2) : 25 ~ 35 [2008]
  • 컨벤션기획업(PCO) 종사자의 핵심역량이 이해관계자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태숙 관광레저연구 24 (6) : 405 ~ 421 [2012]
  • 컨벤션 개최지와 개최장소 이미지의 상호관계 연구: 제주특별자치도와 ICC JEJU를 중심으로
    홍성화 관광학연구 32 (1) : 31 ~ 52 [2008]
  • 컨벤션 개최지에 대한 만족도가 도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2009천안웰빙식품 엑스포 중심으로-
    류평위 경영과 정보연구 28 (4) : 253 ~ 291 [2009]
  •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 119 ~ 136 [2012]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김판수 대한경영학회지 24 (5) : 2499 ~ 2518 [2011]
  • 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만족과 구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 197 ~ 208 [2011]
  •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참가동기가 만족도,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2) : 893 ~ 908 [2011]
  • 쇼핑관광객의 가치가 구매만족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병국 대한경영학회지 27 (1) : 97 ~ 112 [2014]
  • 세계 4대 관광국가들의 이미지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미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병국 대한경영학회지 24 (4) : 2089 ~ 2103 [2011]
  • 서비스품질이 기업성과, 고객만족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시컨벤션 산업의 아웃소싱을 중심으로
    이병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275 ~ 298 [2012]
  •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병주 대한경영학회지 24 (2) : 817 ~ 835 [2011]
  • 부산지역 주요 영화촬영지에 대한 관광자원화적 이미지 분석과 PPL전략
    박종환 관광레저연구 14 (3) : 157 ~ 173 [2001]
  • 박람회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과 재 방문, 그리고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03년 고양시 꽃 박람회를 중심으로
    김철원 관광학연구 27 (3) : 79 ~ 95 [2003]
  • 라스베이거스의 인지적 이미지가 선호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문정 호텔경영학연구 21 (4) : 233 ~ 252 [2012]
  • 동일방법편의(Common Method Bias)의 원인과 해결방안
    박원우 인사조직연구 15 (1) : 89 ~ 133 [2007]
  • 도시관광지로서 전통문화공간의 이미지
    조정숙 관광개발논집 14 : 79 ~ 96 [2002]
  • 도시경관관리를 위한 스카이라인 형성기법에 관한 연구
    임승빈 도시설계 6 (1) : 5 ~ 18 [2002]
  • 도시 이미지 속성이 방문객의 이미지 속성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솔향 강릉시를 중심으로 -
    강혜숙 관광연구 28 (2) : 23 ~ 40 [2013]
  •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 21 (3) : 129 ~ 145 [2006]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Why multicollinearity matters: A reexamination of relations between self-efficacy, self-concept, and achievement
    Marsh, H.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96 (3) : 518 ~ 522 [2004]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2010]
  • Using multivariate statistics
    Tabachnick, B. Harper Collins [1989]
  • Tourists behavioral intentions antecedent meeting incentive convention and exhibition(MICE)in Bali
    Susyarini, N. European Journal of Business and Management 6 (25) : 102 ~ 109 [2014]
  • Tourism, motivation, and expectation formation
    Gnoth, J. Annals of Tourism Research 24 : 236 ~ 304 [1997]
  • Tourism destination image of Turkey, Egypt, Greece, and Italy as perceived by US-based tour operators and travel agents
    Baloglu, S. Tourism Management 22 : 1 ~ 9 [2001]
  • The role of awareness and family with a destination : The central Florida case
    Milman,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33 (3) : 21 ~ 27 [1995]
  • The multivariate social scientist: Introductory statistics using generalized linear models
    Hutcheson, G. Sage Publications [1999]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Method variance in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resource research : Effects on correlations, path coefficients, and hypothesis testing
    Williams, L. J.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57 : 185 ~ 209 [1994]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 and extension
    Cronin, J. J. The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In Marketing of Services
    Booms, B. H.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47 ~ 52 [1981]
  • Image formation process
    Gartner, W. C.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2 (3) : 191 ~ 215 [1993]
  • Factors that influence attendance, satisfaction, and loyalty for conventions
    Tanford, S. Journal of Convention & Event Tourism 13 (4) : 290 ~ 318 [2012]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Destination positioning analysis through a comparison of cognitive, affective and conative perceptions
    Pike,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 333 ~ 342 [2004]
  •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restaurant industry: An examination of the transaction-specific model
    Andaleeb, S.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20 (1) : 3 ~ 11 [2006]
  • Conversation tourism modeling
    Cesario, V. T. Tourism Management 6 (3) : 194 ~ 204 [1985]
  • Convention center facilities attributes and services : The delegates’ perspective
    Wu, A. Asia Pacific Journal of Tourism Research 10 (4) : 399 ~ 410 [2005]
  • Amos 18.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아카데미 [2008]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önros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methodology for the image of the city
    Banai, R. Environment and Planning 26 : 133 ~ 144 [1999]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The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