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트레이닝 회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관계

논문상세정보
' 퍼스널 트레이닝 회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ustomerpreference
  • customersatisfactions
  • personal training
  • relational benefits
  • 고객만족
  • 고객애호도
  • 관계혜택
  • 퍼스널 트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3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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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퍼스널 트레이닝 회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헤택의 결과변수에 관한연구: 호텔과 종사원에 대한 신뢰, 만족 및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하헌국 Tourism Research 18 : 41 ~ 64 [2004]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에 관한 연구-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이규숙 이미향 최웅 호텔경영학연구 16 (1) : 75 ~ 89 [2007]
  •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 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정대 경영경제연구 33 (2) : 57 ~ 72 [2011]
  • 호텔고객의 회복공정성과 관계혜택이 만족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 소재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배상욱 관광학연구 30 (4) : 131 ~ 150 [2006]
  •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신뢰, 관계몰입, 고객만족 및 추전의도 의 구조관계 분석
    조정환 한국체육학회지 51 (6) : 253 ~ 267 [2012]
  •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하는 관계혜택에 관한 연구
    이정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47 (50) : 247 ~ 260 [2012]
  •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7 (2) : 61 ~ 78 [2005]
  • 카지노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신뢰,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 연구 - 강원랜드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윤대균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413 ~ 2432 [2012]
  • 중국 중저가 프랜차이즈 호텔 고객의 관계혜택, 관계품질,장기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동려민 관광학연구 37 (2) : 233 ~ 254 [2013]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태도,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장형유 아시아마케팅저널 6 (2) : 23 ~ 54 [2004]
  • 인터넷 비즈니스를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윤미 강원대학교 대학원 [2007]
  • 여가활동 참가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스포츠센터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돈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3) : 77 ~ 90 [2006]
  • 실버스포츠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태용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0]
  • 스포츠센터의 핵심서비스품질, 관계혜택, 대안매력도, 전환비용,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추나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6) : 59 ~ 71 [2011]
  •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관계혜택에 따른 고객만족 및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
    정동화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19 (55) : 219 ~ 228 [2014]
  • 스포츠센터 관계 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오현환 한국체육학회지 44 (2) : 443 ~ 451 [2005]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관계혜택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지역 스키리조트를 중심으로
    이재형 호텔관광연구 16 (1) : 331 ~ 351 [2014]
  • 스크린골프장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의 구조적관계
    김성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33 (53) : 233 ~ 243 [2013]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 상업스포츠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 및 센터에 대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태형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 (36) : 201 ~ 211 [2009]
  • 박사
  • 배드민턴용품점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관계몰입, 전환비용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주연 한국체육학회지 53 (3) : 341 ~ 355 [2014]
  • 미용실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선복 한국미용학회지 19 (2) : 252 ~ 263 [2013]
  •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가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경영학연구 31 (2) : 5 ~ 404 [2002]
  •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최희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57 (47) : 157 ~ 169 [2012]
  • 골프장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매력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진 한국체육과학회지 21 (6) : 955 ~ 965 [2012]
  • 골프장의 관계혜택에 따른 고객만족, 신뢰성 및 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
    이보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 (6) : 693 ~ 707 [2011]
  • Zero defections : quality comes to services
    F. F. Reichheld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0]
  • Why Satisfied Customer Defect
    T. O. Jones Harvard Business Review : 88 ~ 99 [1995]
  • The service encounter : Diagnosing favorable incidents
    M. J.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4 (1) : 71 ~ 84 [1990]
  • The Customer Marketing Method: How to Implement and Profit fro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J. Curry The Free Press [2000]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R. M. Morgan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Switching barriers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services
    M. A. Jones Journal of Retailing 76 (2) : 259 ~ 274 [2000]
  • Services Marketing
    V. Zeithaml McGraw Hill [1996]
  • Service Management : Operations, Strategy, Information
    J. A. Fitzsimmons McGraw-Hill Education [2008]
  • Relationship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 The Customer's Perspective
    K. P. Gwinne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 101 ~ 114 [1998]
  •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on satisfaction, retention, and prices in the life insurance industry
    L. A. Crosby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404 ~ 411 [1987]
  • Customer sales Associated Retail Relationships
    S. E. Beatty Journal of Retailing 72 (3) : 223 ~ 247 [1996]
  • Customer benefits and company consequences of customer-salesperson relationships in retailing
    K. E. Reynolds Journal of Retailing 75 (1) : 11 ~ 32 [1999]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A. S. Dick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s : A field survey approach
    R. L. Oliverand Journal of Marketing 53 (2) : 21 ~ 35 [1989]
  • A cost benefit approach to understanding service loyalty
    M. K. Le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5 (2) : 113 ~ 130 [2001]
  • A cognitive model of the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11) : 29 ~ 56 [1980]
  •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퍼스널트레이닝
    A. R. Mark 홍경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