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논문상세정보
'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brand loyalty
  • chickenrestaurant
  • customer satisfaction
  • marketingmixactivities
  • 고객만족
  • 마케팅믹스 활동
  • 브랜드 충성도
  • 치킨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44 0

0.0%

'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마케팅믹스 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동 컨벤션연구 8 (3) : 35 ~ 49 [2008]
  • 현대 스포츠 경영학
    강호정 학현사 [2005]
  •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믹스(7Ps) 요소와 소비자만족,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고창헌 관광경영연구 18 (특별) : 1 ~ 20 [2014]
  • 한식 레스토랑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이은준 한국조리학회지 20 (2) : 136 ~ 151 [2014]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패스트푸드 로고의 인지와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 국내 치킨 전문점을 중심으로 -
    최인영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4) : 155 ~ 168 [2012]
  •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함지선 대한무도학회지 12 (2) : 199 ~ 214 [2010]
  • 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영우 한국조리학회지 12 (4) : 1 ~ 17 [2006]
  • 치킨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관광레저연구 27 (1) : 347 ~ 363 [2015]
  • 치킨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전지역 대학생·대학원생을 중심으로)
    권남욱 한국조리학회지 17 (4) : 169 ~ 184 [2011]
  • 치킨 전문점의 배달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간 관계 연구
    김영이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1) : 138 ~ 148 [2010]
  • 치킨 브랜드 재활성화를 통한 리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신재욱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2 (1) : 95 ~ 110 [2014]
  • 치킨 배달 프랜차이즈의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B치킨, K치킨, P치킨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익현 서강대학교 [2007]
  • 첫 창업 아이템 1순위 커피일까, 치킨일까
    매경 [2015]
  • 중소유통업의 공동브랜드 마케팅믹스전략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평 유통경영학회지 14 (2) : 29 ~ 53 [2011]
  • 유도도장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수련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재이 대한무도학회지 14 (3) : 179 ~ 196 [2012]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스가 관계품질, 몰입,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규철 상품학연구 28 (6) : 29 ~ 41 [2010]
  • 외식업체 내부 마케팅 전략이 갈등 원인에 미치는 영향
    이진하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61 ~ 173 [2010]
  • 와인 바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충성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혁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2) : 433 ~ 443 [2010]
  • 여대생들의 커피 전문점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만족,브랜드 이미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428 ~ 438 [2013]
  •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박승환 한국체육과학회지 19 (1) : 411 ~ 418 [2010]
  •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외식경영연구 17 (3) : 175 ~ 197 [2014]
  • 살아나는 치킨업계 적극적인 움직임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앰북스 [2003]
  • 뷔페레스토랑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9) : 484 ~ 493 [2014]
  • 복싱클럽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영 대한무도학회지 12 (1) : 159 ~ 171 [2010]
  • 박람회여행사 마케팅믹스와 만족 및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경쟁우위전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심재철 관광연구 29 (1) : 1 ~ 23 [2014]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심순철 관광연구저널 28 (1) : 145 ~ 158 [2014]
  • 국적에 따른 조절효과를 통해 분석한 F1 대회의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재관람의사 및 구전의도 관계
    권웅 한국체육학회지 52 (3) : 251 ~ 266 [2013]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활동을 중심으로-
    정유경 관광학연구 38 (3) : 167 ~ 189 [2014]
  • 가장 안전한 치킨집 창업, 여기서 비교해 보세요
  • ‘커피,치킨점’ 생계형 창업 생존률 50% 불과
  • The Ties that Bind : Measuring the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 to Brands
    D. Thomson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1) : 77 ~ 91 [2005]
  • The Impact of Employee Performance Cues on Guest Loyalty Perceived Value and Service Quality
    G. W. Julian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9 (3) : 97 ~ 118 [1999]
  • The Concept of Marketing Mix
    N. Borde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 (2) : 387 ~ 394 [1964]
  • The Capabilities of Market-driven Organization
    G. S. Day Journal of Marketing (54) : 68 ~ 81 [1994]
  • Strategic Marketing Management
    P. Fifield Butterworth-Heinemann [1996]
  • Services Marketing:People, Technology and Strategy
    C. Lovelock Prentice Hall [2007]
  • Service Marketing
    V. A. Zeithaml McGraw-Hill [2006]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R.L.Oliver McGraw-Hill [1999]
  • Pseudo-replication : Half-samples
    P. J. McCarthy Review of the International Statistical Institute 37 (3) : 239 ~ 264 [1969]
  • Marketing of Service
    H. H. Booms AMA [1981]
  • Hospitality Sales and Advertising
    J. R. Abbey EI of AHMA [1998]
  • Consu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A. S. Dick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Advancing Service Quality: A Global Perspective
    D. D. Gremler International Service Quality Association : 171 ~ 180 [1996]
  • A Study on Marketing Strategy Analysis of Chicken Delivery Franchise
    Y. H. Kim Sogang University [2006]
  • A Study on Brand Personality and Brand Identification by Service Characteristic
    Y. J. Kim Cheju National University [2005]
  • A Studty on the Effect of Brand Familiarity and Brand Image on Intending Purchase and Revisiting by Coupon Property : Focused on Chicken Specialty Store
    G. C. Shin Korean Academia Industrial Cooperation Soc 11 (1) : 295 ~ 306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