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보트쇼 서비스품질 불만족이 불평행동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관계 분석

논문상세정보
' 국제 보트쇼 서비스품질 불만족이 불평행동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laining behavior
  • revisit intention
  • servicequalitydis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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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 보트쇼 서비스품질 불만족이 불평행동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

  • 해외여행 불평신고자의 여행서비스 불만족 내용분석
    정철 관광학연구 34 (2) : 217 ~ 238 [2010]
  • 해양스포츠산업 전시회 참가자의 추구편익과 서비스품질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2011 경기국제보트쇼를 중심으로 -
    조현익 한국체육과학회지 20 (4) : 357 ~ 368 [2011]
  • 해양스포츠 대중화를 위한 사회적 환경요인 분석
    지삼업 한국체육학회지 42 (6) : 241 ~ 258 [2003]
  • 해양레저전시이벤트의 서비스품질 불만족이 불평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우정 한국항해항만학회지 37 (3) : 299 ~ 307 [2013]
  • 항공서비스의 불만요인이 전환의도와 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연구
    박수영 유라시아연구 6 (4) : 149 ~ 173 [2009]
  • 한․중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이용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주혁균 소비자학연구 23 (2) : 225 ~ 248 [2012]
  • 프로농구 관람환경이 팀지지도, 관람만족, 불평행동,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송현 한국체육학회지 46 (6) : 267 ~ 280 [2007]
  • 전시회의 이미지가 참관객들의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9 (1) : 3 ~ 26 [2011]
  • 전시참가업체의 불만족요인이 불평행동과 재참가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윤진 호텔관광연구 10 (4) : 291 ~ 308 [2008]
  • 재방문의도 및 구전의도 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 간에 차이에 관한 연구 -대구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동진 호텔경영학연구 19 (3) : 127 ~ 147 [2010]
  • 박사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윤정혜 세종대학교대학원 [1997]
  •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불만족에 대한 불평행동 촉진에 관한 연구 : 인터넷상의 의사소통 활성화 도구를 중심으로
    박봉두 마케팅관리연구 8 (3) : 83 ~ 106 [2003]
  • 인터넷 쇼핑몰 속성 지각과 후회가 불평 행동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복식문화연구 18 (4) : 655 ~ 669 [2010]
  • 의류제품의 인터넷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불만족 요인과 불평 행동을 중심으로 -
    박수경 복식문화연구 18 (2) : 217 ~ 228 [2010]
  • 여행사 서비스 불만족요인에 따른 불평행동과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문경란 경기대학교대학원 [2009]
  • 신뢰가 불평행동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현진 대한경영학회지 25 (3) : 1379 ~ 1397 [2012]
  • 스포츠센터 회원의 불평행동이 전환의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혜진 부산대학교대학원 [2011]
  • 스포츠센터 이용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불만족이 불평행동과 전환의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혜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9 (49) : 179 ~ 190 [2012]
  • 스포츠산업 컨벤션 전시회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종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1 (41) : 109 ~ 118 [2010]
  • 스포츠산업 컨벤션 전시회 서비스 품질 척도 개발
    박형하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8 (38) : 527 ~ 535 [2009]
  • 스포츠레저산업 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김종 체육과학연구 20 (2) : 264 ~ 275 [2009]
  • 스포츠관광객의 선택속성 및 만족구조
    하수영 숙명여자대학교대학원 [2006]
  • 박사
  • 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서비스품질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지 : 7 ~ 69 [1996]
  • 서비스단계별 실패에 따른 불만족, 고객불평행동의도와의관계 연구 - 서울경기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박진우 외식경영연구 15 (3) : 57 ~ 79 [2012]
  • 서비스 실패요인별 고객의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국내선 항공사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박은경 서비스경영학회지 11 (5) : 47 ~ 65 [2010]
  • 레저선박의 모든 것··· 국제모트쇼 창원서 열려
  • 레스토랑의 불만족, 불평행동에 따른 전환의도와 전환행동간의 관계
    최진용 동아대학교대학원 [2005]
  • 대학생 외식소비자의 불만족, 불평행동, 보상방법 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두련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6 (10) : 119 ~ 132 [2008]
  • 고객 만족/불만족 귀인이 불평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효과
    손영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7 (2) : 165 ~ 193 [2006]
  • 경기국제보트쇼·요트대회 성공리 폐막
  • 경기국제보트쇼 3만명 찾아 1억 2500만불 상담성과
  • 國外旅行者의 不平行動에 關한 硏究
    朴喆鎬 경기대학교대학원 [1998]
  • When service fails : The role of the salesperson and the customer
    Chang, C. Psychology and Marketing 23 (3) : 203 ~ 224 [2006]
  • The sources, meaning, and validity of consumer complaint behavior : A psychological analysis
    Jacoby, J. Journal of Retailing 57 (3) : 4 ~ 21 [1981]
  • The effect of customers’emotional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 on their recovery effect evaluations and satisfaction judgements
    Smith, A. K.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1) : 5 ~ 23 [2002]
  • Selected determina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21 ~ 28 [1983]
  • Return on quality(ROQ) : Making service quality financially accountable
    Rust, R. T. Journal of Marketing 59 : 58 ~ 70 [1995]
  • Hierarchical representation of satisfactory consuemr service experience
    Orsingher, C.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4 (2) : 200 ~ 216 [2003]
  • Dissatisfaction attributions and consumer complaint behavior
    Krishnan, S.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6 : 445 ~ 449 [1979]
  • Consumer complaint intentions and behavior:Definitional and taxonomica1 issues
    Singh Journal of Marketing 52 : 93 ~ 107 [1988]
  • Consumer and Industrial Buying Behavior in Woodside
    Day, R. L. North-Holland : 425 ~ 437 [1977]
  • Complainers and non complainers revisited : Another look at the data
    Gronhaug, K.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8 : 83 ~ 87 [1981]
  • 2012 체육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