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차세대 동력분산형 고속열차(HEMU-430X)의 중량변화에 따른 가속능력 분석
최두호
조홍식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두호
조홍식
주제어
Acc eleration
Balanced speed
Electricmultipleunit
Power
Train weight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503)
power 409건
acc eleration 88건
electricmultipleunit 6건
인용/피인용
차세대 동력분산형 고속열차(HEMU-430X)의 중량변 ...
' 차세대 동력분산형 고속열차(HEMU-430X)의 중량변화에 따른 가속능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cc eleration
balanced speed
electricmultipleunit
power
train weigh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cc eleration
89
0
0.0%
balanced speed
1
0
0.0%
electricmultipleunit
7
0
0.0%
power
410
0
0.0%
train weight
1
0
0.0%
계
5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차세대 동력분산형 고속열차(HEMU-430X)의 중량변화에 따른 가속능력 분석'
의 참고문헌
타행 시험을 이용한 고속열차 주행저항 평가
권혁빈
한국철도학회논문집 17 (3) : 165 ~ 170
[2014]
차세대 분산형 고속열차의 후미진동 저감에 관한 연구
전찬성
한국철도학회논문집 15 (6) : 543 ~ 549
[2012]
UIC 518 OR의 가속도계를 이용한 차세대고속열차(HEMU-430X) 동적 거동 안전성 평가
류상현
한국철도학회논문집 16 (1) : 32 ~ 39
[2013]
The relationship between train weight and acceleration for the Korea’s next-generation electric multiple unit train
D. Choi
Korea Railway Research Conference : 470 ~ 474
[2013]
Optimal cross-sectional area distribution of a high-speed train nose to minimize the tunnel micro-pressure wave
Yo-Cheon Ku
Structural and Multidisciplinary Optimization 42 (6) : 965 ~ 976
[2010]
Development of Korean Next-Generation High-speed Railway
S. Kim
Japan-Korea Joint Symposium on Dynamics &Control
[2013]
Analysis of Power Consumption for Increasing Speed of HEMU-430X : 295 ~ 296
H. Cho
[2014]
Analysis for Main Properties of basic characteristic of HEMU-400X
C. S. Park
Proc.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2009]
A study of the train performance simulation for Korean next Generation high-speed train
T. Lee
Proc. World Congress on Railway Research
[2011]
A review of methods to measure and calculate train resistances
B P Rochard
Proceedings of the Institution of Mechanical Engineers, Part F: Journal of Rail and Rapid Transit 214 (4) : 185 ~ 199
[2000]
' 차세대 동력분산형 고속열차(HEMU-430X)의 중량변화에 따른 가속능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