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적 도제 이론에 기초한한국어 말하기 수업 설계 방안 연구 -중급 단계의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 인지적 도제 이론에 기초한한국어 말하기 수업 설계 방안 연구 -중급 단계의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iculation
  • coaching
  • cognitiveapprenticeshiptheory
  • fading
  • korean for academic purpose
  • modeling
  • scaffolding
  • teaching korean speaking
  • 명료화
  • 모델링
  • 스캐폴딩
  • 인지적 도제 이론
  • 코칭
  • 페이딩
  • 학문 목적 한국어
  • 한국어 말하기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