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화된 흡입공기가 커먼레일 디젤기관의 연소성능 및 배기특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이온화된 흡입공기가 커먼레일 디젤기관의 연소성능 및 배기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kespecificfuelconsumption(제동연료소비율)
  • combustionperformance(연소성능)
  • emissionscharacteristics(배기특성)
  • fuelcombustionenhancingapparatus(연료연소강화장치)
  • ionizedintakeair(이온화된흡입공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 0

0.0%

' 이온화된 흡입공기가 커먼레일 디젤기관의 연소성능 및 배기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압축착화 디젤기관의 연소 및 배기가스에 대한 카롤라 바이오디젤 혼합 연료의특성
    윤삼기 한국마린엔지니어링학회지 38 (9) : 1081 ~ 1086 [2014]
  • 디젤기관의 연소활성제 첨가에 따른 성능 및 배기특성에 대한 실험적 연구
    김홍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11 (2) : 9 ~ 13 [2009]
  • Fuel Economy Improvement of Automotive Eng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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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uropean Engine and Vehicle Technologies for Low Fuel Consumption
    J. W. Lee KSAE Auto Journal 31 (5) : 58 ~ 63 [2009]
  • Effects of Canola Oil Biodiesel Fuel Blends on Combustion, Performance, and Emissions Reduction in a Common Rail Diesel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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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ffect of Methanol Blended Gasoline Fuel Properties on Engine Combustion Performance and Exhaust Gas
    H. M. Cho J. of Korean Soc. of Mechanical Technology 2 (1) : 79 ~ 85 [2000]
  • Effect of Cooled-EGR on the Characteristics of Performance and Exhaust on a HCCI Diesel Engine
    Y. H. Yoon Transactions of KSAE : 423 ~ 428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