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용품 브랜드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논문상세정보
' 스키용품 브랜드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choiceattribute
  • positioning
  • ski goods brand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62 0

0.0%

' 스키용품 브랜드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의 참고문헌

  • 휘트니스클럽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박재환 한국체육학회지 45 (5) : 301 ~ 312 [2006]
  • 박사
  • 한국스키장경영협회
  • 한국관세무역개발원
  • 패션내의류 시장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백민숙 서울女子大學校 大學院 [1997]
  • 지각도를 이용한 스포츠 종목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유용상 연세대학교 대학원 [1999]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안광호 학현사 [2003]
  • 유통업자브랜드에 대한 선험적 태도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제조업자브랜드 반응: 수직적 공동광고의 경우
    송정미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1) : 19 ~ 38 [2010]
  • 유통업계, 스포슈머 잡아야 돈이 보인다
    정석용 내일신문 [2007]
  •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이광옥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야구동호인의 야구용품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성용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9) : 271 ~ 283 [2012]
  • 스포츠참여 종목에 따른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규현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2]
  • 스포츠용품의 글로벌성과 선택속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김은진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 스포츠 소비자의 스키용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이창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 (2) : 465 ~ 475 [2003]
  • 스포츠 브랜드 선택속성 요인과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와의 구조관계
    고경진 한국체육과학회지 20 (4) : 451 ~ 462 [2011]
  • 스키장 서비스품질이대학스키수업참가자들의 재이용의사와 소비의향에 미치는 영향
    이남미 한국체육학회지 40 (2) : 421 ~ 432 [2003]
  • 스키용품점 선택속성,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 의도간의 관계
    김대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8) : 589 ~ 599 [2009]
  • 박사
  • 스키용품 소비자의 구매태도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문제민 단국대학교 대학원 [1197]
  • 스키용품 구매행동에 대한 요인분석
    오봉학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4]
  •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방문자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귀옥 관광연구 18 (1) : 4 ~ 78 [2003]
  •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구강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4) : 87 ~ 98 [2006]
  • 스키리조트 포지셔닝에 관한연구
    신우성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5 (1) : 97 ~ 110 [2000]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양걸 한국체육학회지 51 (1) : 249 ~ 260 [2012]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20 (2) : 337 ~ 348 [2009]
  • 스키리조트 시설디자인이 소비자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호문 한국체육학회지 49 (5) : 279 ~ 288 [2010]
  •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이미지지각에 따른포지셔닝 방안
    이덕성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6 : 947 ~ 957 [2001]
  • 박사
  • 박사
  • 스키 브랜드 이미지가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형 한국스포츠학회 10 (3) : 223 ~ 233 [2012]
  • 박사
  • 스키 강사의 스키 플레이트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변경원 한국체육학회지 50 (5) : 209 ~ 221 [2011]
  • 소비자의 골프 참여동기가 골프클럽 선택속성요인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재원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10]
  • 박사
  • 비수기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속성 중요도와 만족도와의 관계
    이승철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4 (2) : 645 ~ 656 [2001]
  • 브랜드 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 미치는 영향 : 감성적 접근
    김해룡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4]
  • 배구경기 관람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세호 한국체육학회지 41 (3) : 195 ~ 204 [2002]
  • 마케팅조사론
    채서일 학현사 [2002]
  •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포지셔닝
    황지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4) : 207 ~ 218 [2007]
  • 대학생들의 스포츠의류에 대한 브랜드 개성과 기능적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경기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2005]
  • 대학생들의 개인특성에 따른 스키용품 구매 행태
    강지나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6]
  • 다차원척도법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정목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5]
  • 다차원척도법
    박광배 교육과학사 [2000]
  • 골프용품 브랜드 개성유형과 소비자·제품 특성요인에 미치는 영향
    유광길 한국체육학회지 46 (3) : 211 ~ 220 [2007]
  • 개인가치가 베이커리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심여정 관광연구저널 22 (4) : 365 ~ 377 [2008]
  •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 SPSS를 이용한 데이터분석
    이훈영 청람 [2006]
  • New Home Marketing
    Dave. real estate education company [1989]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 Hall [1999]
  • Indicators and standards of quality for ski resort management
    Ormiston D. G. Journal of Travel Research 36 (3) : 35 ~ 41 [1998]
  • Indexing and abstracting in theory and practice
    Lancaster, F. W. University of Illinois [1998]
  • Examining the crosscultural meaning of brand personality dimensions
  • Conjoint analysis of downhill skiers used to improve data collection for market segmentation
    Carmichale, B. Journal of Travel &Tourism Marketing 5 (3) : 187 ~ 206 [1996]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 o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