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선음식의 온라인 구전, 가치, 만족, 애호도 및 대중화 간의 구조관계 분석

논문상세정보
' 약선음식의 온라인 구전, 가치, 만족, 애호도 및 대중화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식품과 식료
  • loyalty
  • popularization
  • satisfaction
  • value
  • word-of-mouth
  • yaksun food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5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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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선음식의 온라인 구전, 가치, 만족, 애호도 및 대중화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연구 25 (5) : 101 ~ 122 [2010]
  •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35 ~ 150 [2009]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대근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6) : 890 ~ 899 [2008]
  • 인터넷 구전 커뮤니케이션과 약선음식의 가치, 신뢰 및 이용의도와의 영향관계연구
    장순옥 외식경영연구 14 (4) : 359 ~ 382 [2011]
  • 외식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외식성향에 따른 약선 음식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성호 외식경영연구 13 (5) : 115 ~ 135 [2010]
  •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기대 일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허영욱 경영교육연구 26 (5) : 321 ~ 346 [2011]
  • 외식 고객가치가 만족 및 서비스충성에 미치는 영향
    송래헌 관광학연구 31 (5) : 51 ~ 73 [2007]
  • 온라인 쇼핑몰의 e-Service 품질이 고객만족과 사이트애호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강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1 (3) : 137 ~ 163 [2010]
  • 온라인 구전특성이 구전수용을 매개로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욱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0 (6) : 3373 ~ 3385 [2008]
  •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나은 김민화 호텔경영학연구 19 (4) : 59 ~ 79 [2010]
  • 약선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인수 박희자 최웅 외식경영연구 12 (3) : 149 ~ 169 [2009]
  • 약선음식의 온라인 구전특성이 약선음식 기능가치,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장순옥 외식경영연구 15 (6) : 117 ~ 142 [2012]
  • 약선식당 종업원의 메뉴설명력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경희 관광연구 26 (5) : 329 ~ 348 [2011]
  • 약선 요리의 맛과 조리방법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정진우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5 (3) : 357 ~ 365 [2005]
  • 약선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척도와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오창호 외식경영연구 12 (4) : 107 ~ 128 [2009]
  •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 간의 인과관계
    이지환 한국체육학회지 47 (6) : 479 ~ 489 [2008]
  • 레스토랑 와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박종우 조민 외식경영연구 11 (1) : 223 ~ 246 [2008]
  • 박사
  • 국내 검색엔진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주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5 (1) : 79 ~ 90 [2008]
  •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이유재 이청림 마케팅연구 22 (1) : 81 ~ 102 [2007]
  • Yaksun(medicinal food)in Korean food culture
    Koo SJ Korean J of East Asian Soc Dietary Life 10 (6) : 560 ~ 564 [2000]
  •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environment cues on a convention center, image, satisfaction, loyalty and revisit intention of participant
    Kim GY Korean J of Convention Sciences 6 (2) : 81 ~ 105 [2006]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R.L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 11 ~ [1997]
  • He nature of customer value. an axiology of service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service quality. in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Holbrook MB Sage publication : 21 ~ 71 [1994]
  • 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s, in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 91 ~ 94
    Czepiel JA [1987]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 value :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A Journal of Marketing 5 (2) : 2 ~ 22 [1988]
  • Categories of customer loyalty; an application of the customer loyalty classification framework in the fast food hamburger
    Heiens RA Journal of Food Products Marketing 2 (10) : 1 ~ 12 [1996]
  •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WOM Effects in Online Environments
    임종원 아시아마케팅저널 8 (4) : 59 ~ 77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