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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조선시대 여행 판놀이를 통해 본 문학과 놀이
유현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현주
제어번호
100556550
학술지명
한국고전연구
권호사항
Vol. 0 No. 31 [ 2015 ]
발행처
한국고전연구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9-170 ( 32쪽)
언어
-
출판년도
2015
KDC
8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BoardGame
classical literature
NamSeungDo
playing
Shang YoungDo
Wayu
고전문학
남승도
놀이
상영도
와유
판놀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923)
한국문학 3,222건
놀이 486건
고전문학 105건
classical literature 46건
boardgame 29건
와유 13건
playing 8건
판놀이 4건
상영도 3건
shang youngdo 2건
wayu 2건
남승도 2건
namseungdo 1건
인용/피인용
조선시대 여행 판놀이를 통해 본 문학과 놀이
' 조선시대 여행 판놀이를 통해 본 문학과 놀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한국문학
boardgame
classical literature
namseungdo
playing
shang youngdo
wayu
고전문학
남승도
놀이
상영도
와유
판놀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한국문학
3,223
0
0.0%
주제어
boardgame
30
0
0.0%
classical literature
47
0
0.0%
namseungdo
2
0
0.0%
playing
9
0
0.0%
shang youngdo
3
0
0.0%
wayu
3
0
0.0%
고전문학
106
0
0.0%
남승도
3
0
0.0%
놀이
487
0
0.0%
상영도
4
0
0.0%
와유
14
0
0.0%
판놀이
5
0
0.0%
계
3,9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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