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성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소비행동 특징 - 20∼30대 신흥중산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

최미영 2015년
' 중국 여성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소비행동 특징 - 20∼30대 신흥중산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afashionmarket
  •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 fashionconsumptionbehavior
  • koreanfashionproduct
  • new middle class
  • 신흥 중산층
  • 의복쇼핑성향
  • 중국패션마켓
  • 패션소비행동
  • 한국패션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