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자기해석, 독특성 욕구가 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거리, 자기해석, 독특성 욕구가 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responses
  • need for uniqueness
  • possession mimicry
  • repurchase intention
  • self-construal
  • social distance
  • 감정
  • 독특성 욕구
  • 사회적 거리
  • 소유물 모방
  • 자기해석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