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친숙성과 아트-제품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아트 친숙성과 아트-제품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 familiarity
  • art infusion effect
  • centralityofvisualproductaesthetics(cvpa)
  • perceived value
  • product-art fitness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소비자 심미적 성향(cvpa)
  • 아트 인퓨전 효과
  • 아트 친숙도
  • 아트-제품 적합도
  •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7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