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프로그래밍이 예비교사에게 미치는 영향 : 컴퓨팅 사고 및 블룸의 텍사노미 활용 평가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이 예비교사에게 미치는 영향 : 컴퓨팅 사고 및 블룸의 텍사노미 활용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ifact-based interview
  • blooms taxonomy
  • computational thinking
  • constructionism
  • scratch programming
  • 구성주의(constructionism)
  • 블룸의 텍사노미
  • 산출물 기반 인터뷰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 컴퓨팅 사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