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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 :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
이지은
전연희
전주언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지은
전연희
전주언
제어번호
100548954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5 [ 2015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9-188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concept
CSRfit
CSRtype
CSR유형
CSR적합성
브랜드컨셉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9,636)
경영관리 9,595건
브랜드컨셉 10건
csrfit 8건
csr적합성 8건
brandconcept 6건
csr유형 6건
csrtype 3건
인용/피인용
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 : ...
' 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 :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concept
csrfit
csrtype
csr유형
csr적합성
브랜드컨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8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randconcept
7
0
0.0%
csrfit
9
0
0.0%
csrtype
4
0
0.0%
csr유형
7
0
0.0%
csr적합성
9
0
0.0%
브랜드컨셉
11
0
0.0%
계
9,6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 :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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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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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2014. 09.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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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 :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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