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장품
  • brand image
  • country-of-originimage
  • national image
  • purchase attitude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구매태도
  • 국가 이미지
  • 브랜드 이미지
  • 원산지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27 8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