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등학교 교양교과 과목으로서의 ‘논술’교육과정의 성격, 목표, 내용체계 고찰
한혜정
원만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혜정
원만희
제어번호
100547038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5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374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주제어
교과 통합성
논리적 글쓰기
논술
문제해결적 글쓰기
분석적 글쓰기
비판적 글쓰기
비판적 사고
학습양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48)
교육과정 2,393건
비판적 사고 344건
학습양식 81건
논술 14건
비판적 글쓰기 7건
논리적 글쓰기 4건
분석적 글쓰기 4건
문제해결적 글쓰기 1건
인용/피인용
고등학교 교양교과 과목으로서의 ‘논술’교육과정의 ...
' 고등학교 교양교과 과목으로서의 ‘논술’교육과정의 성격, 목표, 내용체계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교과 통합성
논리적 글쓰기
논술
문제해결적 글쓰기
분석적 글쓰기
비판적 글쓰기
비판적 사고
학습양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9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2,394
0
0.0%
주제어
교과 통합성
1
0
0.0%
논리적 글쓰기
5
0
0.0%
논술
15
0
0.0%
문제해결적 글쓰기
2
0
0.0%
분석적 글쓰기
5
0
0.0%
비판적 글쓰기
8
0
0.0%
비판적 사고
345
0
0.0%
학습양식
82
0
0.0%
계
2,8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