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체육시간에 체험한 분노 탐색

유생열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초등학생이 체육시간에 체험한 분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ger experience
  • elementary school
  • physical education classes
  • 분노경험
  • 체육시간
  • 초등학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97 0

0.0%

' 초등학생이 체육시간에 체험한 분노 탐색' 의 참고문헌

  • 현상학적 연구의 이론과 실제
    신경림 간호학 탐구 12 (1) : 58 ~ 62 [2003]
  • 초등학생이 체육수업에서 받는 스트레스 요인
    유생열 코칭능력개발지 10 (2) : 1 ~ 15 [2008]
  • 초등학생의 체육교과에 대한 인식
    유생열 코칭능력개발지 10 (3) : 25 ~ 44 [2008]
  • 초등체육수업에서의 소외 학생 사례 연구
    유생열 코칭능력개발지 10 (1) : 15 ~ 29 [2008]
  • 체육수업 팀 활동에서 분노의 유발원인 분석
    이병준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16 (3) : 79 ~ 95 [2009]
  • 체육교사가 교수맥락에서 경험하는 분노의 원인과 대처 전략
    전용진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17 (3) : 115 ~ 133 [2010]
  • 창의적 체험활동으로서 학교스포츠클럽활동의 참여만족 및 교육적 효과 분석
    김현우 한국체육교육학회지 19 (2) : 31 ~ 45 [2014]
  • 운동소양의 함양: 전인교육을 위한 초등체육의 목적 재검토
    최의창 한국체육학회지 50 (1) : 93 ~ 107 [2011]
  • 연구자의 위치와 연구윤리에 관한 소고 -문화기술지 연구를 중심으로 -
    박순용 미래교육연구 19 (1) : 1 ~ 29 [2006]
  • 비행청소년에 있어서 공격성과 불안의 감소에 미치는 주장훈련의 효과
    노안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1983]
  • 또래집단에서의 인기도와 자아존중감 및 자기통제력과의 관계
    김명주 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0]
  • 남녀 초등학생의 체육수업 스트레스
    류민정 한국체육학회지 44 (2) : 183 ~ 192 [2005]
  • The owner's manual for the brain
    Howard, P. J. Bare Press [2000]
  • The mindfulness &Acceptance workbook for anxiety
    Forsyth, J. P. New Harbinger Publications, Inc [2007]
  • The mindfulness & acceptance workbook for social anxiety & Shyness
    Fleming, J. E. New Harbinger Publications, Inc [2013]
  • The effect of corporal punishment on antisocial behavior in children
    Grogan-Kaylor, A. Social Work Research 28 (3) : 153 ~ 162 [2004]
  • The dialectical behavior therapy skills workbook
    McKay, M. New Harbinger Publications, Inc [2007]
  • Outsmarting anger: 7strategies for defusing our most dangerous emotion
    Shrand, J. Harvard Health Publication [2013]
  • Mind and emotions
    McKay, M. M. New Harbinger Publications, Inc [2011]
  • Mental health, naturally
    Kemper, K. J. 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 [2010]
  • Emotions: Current issues and future directions
    Keltner, D. Guilford Press : 192 ~ 213 [2001]
  • Cognitive processes and the persistence of aggressive behavior
    Huesmann, L. R. Aggressive Behavior 10 : 243 ~ 251 [1984]
  • An introduction to qualitative research interviewing
    Kvale, S. Sage [2005]
  • An affective model of interplay between emotions and learning:Reengineering educational pedagogy -Building a learning compan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