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된 위험과 지식수준이 온라인 정보탐색 패턴과 소비자확신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지식수준이 온라인 정보탐색 패턴과 소비자확신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ideration-setformation
  • consumer knowledge
  • consumerconfidence
  • experienceproducts
  • informationsearchquality
  • informationsearchvolume
  • perceived risk
  • purchase intention
  • searchproducts
  • 경험재
  • 소비자확신
  • 온라인 정보탐색
  • 온라인구매의사결정
  • 정보탐색의양
  • 정보탐색의질
  • 제품 유형
  • 지각된 위험
  • 지식수준
  • 탐색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76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