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보안관리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카지노 보안관리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sino
  • organizational loyalty
  • organizational trust
  • security
  • service quality
  • 보안
  • 서비스 품질
  • 조직 신뢰
  • 조직충성도
  • 카지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85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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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지노 보안관리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호텔종사원의 관계특성이 고객신뢰,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8 (1) : 85 ~ 102 [2006]
  • 박사
  • 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여호근 호텔경영학연구 14 (1) : 161 ~ 174 [2005]
  • 박사
  • 박사
  • 축제서비스품질 측정모형간 비교우위분석 : 2007 빙어축제를 중심으로
    부숙진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7]
  • 철도청 내부고객 만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제갈돈 한국행정학보 32 (1) : 183 ~ 183 [1998]
  • 직영 및 지정 자동차 정비소의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 비교
    양성구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9]
  • 조직의 윤리풍토와 의사소통 풍토에 대한 지각이 종업원의 상사 신뢰와 조직 충성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범상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4]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진철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2]
  •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김상우 소비문화연구 10 (2) : 109 ~ 130 [2007]
  • 의료서비스 제공자의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김유경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225 ~ 258 [2008]
  • 신뢰와 조직몰입
    김호정 한국행정학보 33 (2) : 19 ~ 35 [1999]
  • 서비스품질 척도의 타당성평가: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춘식 광운대학교 논문집 22 : 227 ~ 278 [1993]
  • 박사
  • 생명보험 서비스 품질평가 모형개발 연구 : SERVPERF에 의한 측정변수 개발
    김용광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5]
  • 산업보안 활동의 효과성 향상을 위한 CPTED 기법의 유용성 분석
    최진혁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0]
  • 모토에 대한 지각이 호텔 직원의 자아존중감과 조직에 대한 충성도 및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선미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8]
  • 박사
  • 박사
  • 도시공원의 야간이용과 조명의 적합성 모형
    김진선 국토계획 40 (3) : 205 ~ 217 [2005]
  • 박사
  • 근린공원에서의 방어 공간 형성에 관한 연구
    김홍식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1]
  • 국내 기술금융기관의 조직성격 유형별 서비스품질 관리방안
    유기환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8]
  • 박사
  • 공동주택의 범죄 방어공간 도입에 관한 연구
    도건효 연구총서 1991 (4) : 1 ~ 135 [1991]
  • 공동주택에서 환경설계를 통한 범죄예방(CPTED)이 범죄인식에 미치는 영향
    최현식 용인대학교 대학원 [2009]
  • 고층 공동주택의 방범안전에 관한 실태조사 연구
    장순익 대한건축학회논문집 13 (4) : 15 ~ 27 [1997]
  • 박사
    경력개발제도와 조직충성도의 관계
    황대희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 가두 방범 CCTV의 과학적 운영방 안 -영국의 CCTV 영향평가 연구사례를 중심으로
    박현호 한국경찰연구 4 (1) : 145 ~ 181 [2005]
  • “The partial least squares(PLS) approach to causal modeling”, personal computer adoption and useasan illustration
    Barclay, D. Technology Studies 2 (2) : 285 ~ 309 [1981]
  • Service Quality: Insights and Managerial Implication from the Frontier
    Rust, R. T. Sage Publication : 1 ~ 19 [1994]
  • SERVQUAL을 이용한 약국 서비스 품질의 측정 및 평가에 관한 연구
    박인춘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5]
  • SERVQUAL A mu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5 ~ 18 [1988]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Journal of Marketing 54 : 68 ~ 81 [1990]
  • Problems and Stratedies in Services Marketing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Spring) : 33 ~ 46 [1985]
  • PLS path modeling
    Tenenhaus, M. Computational Statistics and Data Analysis 48 (1) : 159 ~ 205 [2005]
  • On the Relative Importance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Trust as Determinants of Customer Retention and Positive Word of Mouth
    Ranaweera, C. Journal of Targeting, Measurement and Analysis for Marketing 12 (1) : 82 ~ 90 [2003]
  • New Work Attitude Measures of Trust,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Personal Need Non~fulfillment
    Cook, J. Journal of Occupational Psychology 53 : 39 ~ 52 [1980]
  • Modern Methods for Business Research
    Chin, W. W.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295 ~ 336 [199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r.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anagerial Quality Administrative Performance and Trust in Governance of Citizen Satisfaction
    Vigoda-Gadot, E. Australian Journal of Public Administration 62 (3) : 12 ~ 25 [2003]
  •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Woodside, A. G.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 5 ~ 17 [1989]
  • Linking Citizen Satisfaction with E-Government and Trust in Government
    Welch, E. W. Journal of Public Administration Research and Theory 15 (3) : 371 ~ 391 [2005]
  • Expectations, Performance Evaluation and Consumers' Perceptions of Quality
    Teas, R. K. Journal of Marketing 57 : 18 ~ 34 [1993]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 39 ~ 50 [1981]
  • E-Satisfaction and E_Loyalty: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H.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 Drivers and Consequences of Citizen Satisfaction; An Application of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Model to New York City
    Van Ryzin, G. G. Public Administration Review 64 (3) : 331 ~ 341 [2004]
  • Delivering Quality Service-Balancing Customer Perceptions and Expectations
    Zeithaml, Valarie A. The Free Press : 21 ~ 26 [1990]
  • Customer Loyalty to the Salesperson and the Store:Examining Relationship Customers in an Upscale Retail Context
    Reynolds, K. 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 20 (2) : 89 ~ 98 [2000]
  • Crime Prevention Trough Environmental Design: Application of Architectural Design and Space Management Concepts
    Crowe, T. D. National Crime Prevention Institute : 37 ~ 38 [2000]
  • 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
    Jeffery, C. R. Sage Publication [1977]
  •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James M. Carman Journal of Retailing 66 (1) : 33 ~ 55 [1990]
  • Building loyalty
    Cole, C. L. Workforce : 44 ~ 48 [2000]
  • Antecedents to Customers Expectations for Service Recovery
    Kelly, S. W.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1) : 52 ~ 67 [1994]
  •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loyalty within the (B2B) eCRM industry
    Taylor, S. A.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16 : 19 ~ 32 [2003]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Factors Affecting Data Warehousing Success
    Wixom, B. H. MIS Quarterly 25 (1) : 17 ~ 41 [2001]
  •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Babadus, 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4 (3) : 253 ~ 268 [1992]
  • Agency and Trust Mechani는 i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Judgments
    Singh,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50 ~ 167 [2000]
  • Advance sin Consumer Research
    Finn, David W. Associate On for Consumer Research [1991]
  • Adapting the SERVQUAL Scale to Hospital Services: An Empirical Investigation
    Babadus, E. Health Services Research 26 (6) : 767 ~ 786 [1992]
  •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s
    Anderson, J. Journal of Marketing 54 : 42 ~ 58 [1990]
  • 2nd Generation CPTED: An Antidote to the Social Y2K Virus of Urban Design
    Saville, G. Paper Presented at 3rd Annual International CPTED Conference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