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06 독일월드컵 스폰서십 활동이 광고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 욱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 욱
제어번호
100544051
학술지명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권호사항
Vol. 11 No. 4 [ 2006 ]
발행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s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0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06
KDC
69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2006 독일월드컵 스폰서십 활동이 광고효과와 구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