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의 잠재적 위법성 - 상표권, 퍼블리시티권, 부정경쟁행위 등을 중심으로 -

강상구 2014년
논문상세정보
' 키워드 광고의 잠재적 위법성 - 상표권, 퍼블리시티권, 부정경쟁행위 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ers
  • advertising
  • dilution
  • initialinterestconfusiondoctrine
  • keywordadvertising
  • keywords
  • publicity
  • searchservices
  • trade mark
  • unfair competition
  • 검색서비스
  • 광고
  • 광고주
  • 부정경쟁행위
  • 상표권
  • 최초관심혼동이론
  • 키워드
  • 키워드광고
  • 퍼블리시티권
  • 희석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4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