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Unbranding 규제 방안

이상희 2014년
' 한국에서의 Unbranding 규제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lterationofbrand
  • consumerconfusion
  • deceptivemark?advertisement
  • fairlabelingandadvertisingact
  • intra-brandconfusion
  • rebranding
  • trademark act
  • unbranding
  • unfair competition prevention and trade secret protection act
  •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 기만표시?광고
  • 리 브랜딩
  • 브랜드변경
  • 상표내혼동
  • 상표법
  • 상표상호간혼동inter-brandconfusion
  • 소비자 혼동
  • 언브랜딩
  • 표시?광고공정화에관한법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