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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관한 연구
조승호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승호
주제어
authenticity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risis Management
Multi-national company
다국적기업
사회적 책임 활동
위기관리
진정성
참고문헌( 34)
유사주제 논문( 1,847)
진정성 456건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401건
authenticity 306건
위기관리 225건
사회적 책임 활동 178건
다국적기업 171건
crisis management 107건
multi-national company 3건
인용/피인용
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 ...
' 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uthenticity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risis management
multi-national company
다국적기업
사회적 책임 활동
위기관리
진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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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uthenticity
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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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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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sis management
10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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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national company
4
0
0.0%
다국적기업
172
0
0.0%
사회적 책임 활동
17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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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관리
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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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성
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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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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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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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판매원의 서비스는 꾸며진 것인가? 진정한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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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성 갖춘 혁신, 고객과의 벽을 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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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체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이 기업명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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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