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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정태연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태연
주제어
consumption emotion
Customerretention.
DomesticAirline
Service Encounter
참고문헌( 42)
유사주제 논문( 78)
service encounter 61건
consumption emotion 15건
customerretention. 1건
domesticairline 1건
인용/피인용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 ...
'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ption emotion
customerretention.
domesticairline
service encount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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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ption e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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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retention.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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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mesticair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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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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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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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항공사의 고객 접점 인적서비스 품질, 브랜드 태도, 관계지향성 구조관계에 관한 내․외국인 고객의 비교 분석
정은유
호텔경영학연구 22 (5) : 1 ~ 21
[2013]
항공사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접점품질의 효과 : LCC와 HCC의 차이
황윤용
산업경제연구 27 (5) : 2117 ~ 2143
[2014]
항공사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연구
이재곤
관광경영학연구 11 (4) : 27 ~ 51
[2007]
항공사 상위좌석기내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민영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0 (2) : 73 ~ 87
[2012]
항공사 CRM을 위한 고객 가치 분석 연구
박학진
경영연구 18 (1) : 23 ~ 35
[2011]
한국과 홍콩 스마트폰 소비자의 소비감정에 관한 연구
이혜경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3]
프로스포츠 관중의 레플리카 구매성과, 소비감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이재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 (3) : 161 ~ 173
[2014]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긍정적 소비감정 및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세익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패밀리 레스토랑의 전환장벽이 충성도와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차현수
컨벤션 연구 14 : 111 ~ 125
[2014]
박사
태권도체육관의 고객접점 서비스,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신동훈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2008]
박사
태권도장의 고객서비스 접점에 따른 고객만족 및 애호도간의 관계
김미영
김미영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2012]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5 (2) : 35 ~ 57
[2012]
중국 외식산업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학희광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4]
제2금융권 서비스접점에서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형경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자동차보험 브랜드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관계혜택, 관계결속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협력정비업제도를 중심으로
이선도
경남대학교 대학원
[2011]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e-CRM이 소비감정과 관계품질 평가 및 향후행동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
손희정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0]
외식 동기에 의한 소비 감정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태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7 (6) : 957 ~ 962
[2007]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재구매의 관계
최상원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서비스접점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인천국제공항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 중심으로
김철형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13]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 97 ~ 131
[2007]
박사
서비스공정성과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 불량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현주
한남대학교 대학원
[2010]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4) : 17 ~ 30
[2005]
부정적 소비감정의 선행요인과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후회감, 실망감을 중심으로 -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6 (4) : 103 ~ 128
[2005]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세희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3]
귀금속·보석 산업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가 고객유지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강웅기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7]
국내항공사의 내부마케팅과 직무만족, 조직신뢰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관계 분석
이은희
경영컨설팅리뷰 5 (2) : 1 ~ 32
[2014]
국내 항공사의 관계혜택과 기업태도의 관계에서소비감정의 매개효과 분석
이은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2 (6) : 43 ~ 61
[2014]
골프연습장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 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세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 : 428 ~ 437
[2009]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나종호
관광경영연구 18 (2) : 61 ~ 80
[2014]
박사
고객이 지각한 가치가 감정적 반응과 고객만족을 통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혜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생명보험서비스를 대상으로
양정회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6]
Wh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Switching intention model development: Role of service performances.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barriers in the hotel industry
Han.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 619 ~ 629
[2011]
Servicecape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 and employees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 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
Berry, L,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 236 ~ 245
[1995]
Planning the service encounter in the service encounter
Shostack, G. L
[1985]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Delivering quality service: Balancing customer perceptions and expectations
Zeithaml, V. A
The Free press of Retailing 73 (1) : 39 ~ 61
[1990]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4) : 48 ~ 64
[1973]
'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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