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정태연 2015년
'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ption emotion
  • customerretention.
  • domesticairline
  • service encount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 0

0.0%

'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의 참고문헌

  • 박사
  • 항공사의 고객 접점 인적서비스 품질, 브랜드 태도, 관계지향성 구조관계에 관한 내․외국인 고객의 비교 분석
    정은유 호텔경영학연구 22 (5) : 1 ~ 21 [2013]
  • 항공사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접점품질의 효과 : LCC와 HCC의 차이
    황윤용 산업경제연구 27 (5) : 2117 ~ 2143 [2014]
  • 항공사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연구
    이재곤 관광경영학연구 11 (4) : 27 ~ 51 [2007]
  • 항공사 상위좌석기내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민영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0 (2) : 73 ~ 87 [2012]
  • 항공사 CRM을 위한 고객 가치 분석 연구
    박학진 경영연구 18 (1) : 23 ~ 35 [2011]
  • 한국과 홍콩 스마트폰 소비자의 소비감정에 관한 연구
    이혜경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3]
  • 프로스포츠 관중의 레플리카 구매성과, 소비감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이재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 (3) : 161 ~ 173 [2014]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긍정적 소비감정 및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세익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전환장벽이 충성도와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차현수 컨벤션 연구 14 : 111 ~ 125 [2014]
  • 박사
  • 박사
  •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5 (2) : 35 ~ 57 [2012]
  • 중국 외식산업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학희광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4]
  • 제2금융권 서비스접점에서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형경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 자동차보험 브랜드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관계혜택, 관계결속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협력정비업제도를 중심으로
    이선도 경남대학교 대학원 [2011]
  •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e-CRM이 소비감정과 관계품질 평가 및 향후행동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
    손희정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0]
  • 외식 동기에 의한 소비 감정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태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7 (6) : 957 ~ 962 [2007]
  •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재구매의 관계
    최상원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3]
  • 박사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 97 ~ 131 [2007]
  • 박사
  •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4) : 17 ~ 30 [2005]
  • 부정적 소비감정의 선행요인과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후회감, 실망감을 중심으로 -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6 (4) : 103 ~ 128 [2005]
  •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세희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3]
  • 귀금속·보석 산업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가 고객유지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강웅기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7]
  • 국내항공사의 내부마케팅과 직무만족, 조직신뢰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관계 분석
    이은희 경영컨설팅리뷰 5 (2) : 1 ~ 32 [2014]
  • 국내 항공사의 관계혜택과 기업태도의 관계에서소비감정의 매개효과 분석
    이은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2 (6) : 43 ~ 61 [2014]
  • 골프연습장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 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세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 : 428 ~ 437 [2009]
  •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나종호 관광경영연구 18 (2) : 61 ~ 80 [2014]
  • 박사
  •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생명보험서비스를 대상으로
    양정회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6]
  • Wh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Switching intention model development: Role of service performances.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barriers in the hotel industry
    Han.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 619 ~ 629 [2011]
  • Servicecape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 and employees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 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
    Berry, L,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 236 ~ 245 [1995]
  • Planning the service encounter in the service encounter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Delivering quality service: Balancing customer perceptions and expectations
    Zeithaml, V. A The Free press of Retailing 73 (1) : 39 ~ 61 [1990]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4) : 48 ~ 64 [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