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conventiondestination
  • destination image
  • marketing mix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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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마케팅믹스 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동 컨벤션연구 8 (3) : 35 ~ 49 [2008]
  •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믹스(7Ps) 요소와 소비자만족,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고창헌 관광경영연구 18 : 1 ~ 20 [2014]
  • 테마파크 산업의 서비스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고찰
    임영수 관광경영학연구 7 (1) : 169 ~ 190 [2003]
  • 컨벤션호텔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박대환 관광레저연구 14 (3) : 123 ~ 142 [2002]
  • 컨벤션개최지 이미지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개최지 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혜련 관광학연구 35 (3) : 225 ~ 241 [2011]
  • 컨벤션 마케팅
    김철원 법문사 [2011]
  •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 119 ~ 136 [2012]
  • 축제참가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확장마케팅 믹스요인이 축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2008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고재용 부숙진 호텔관광연구 11 (1) : 1 ~ 14 [2009]
  • 우리나라 컨벤션센터 및 컨벤션뷰로들의 홍보물 내용분석을 통한 이미지마케팅에 대한 고찰
    최정자 관광레저연구 17 (1) : 173 ~ 192 [2005]
  •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외식경영연구 17 (3) : 175 ~ 197 [2014]
  • 방문경험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여행서비스 품질, 만족도,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천 강화도를 대상으로
    손해경 호텔관광연구 12 (1) : 128 ~ 141 [2010]
  • 박영배 코엑스몰 대표 '아시아 최고 쇼핑몰 만들 것'
  • 문화소비성향,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공자원 박종구 관광학연구 30 (6) : 11 ~ 32 [2006]
  • 마케팅 믹스 7P’s의 IPA를 통한 호텔 마케팅 전략방안:일본인․ 중국인 호텔투숙객을 중심으로
    손대현 관광연구논총 19 (2) : 153 ~ 175 [2007]
  • 박사
  •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 관광조사통계분석
    이충기 대왕사 [2011]
  •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
    민웅기 관광연구논총 21 (2) : 61 ~ 82 [2009]
  • 관광목적지 마케팅 연구경향 분석 연구 - 2000년~2009년 관광관련 국내 주요 학회지 분석을 중심으로 -
    송재호 관광학연구 34 (4) : 143 ~ 166 [2010]
  • 관광마케팅믹스요인과 여향사이미지와의 관계에 관한 고찰
    정찬종 대한관광경영학회지 3 (1) : 209 ~ 244 [1993]
  • 관광동기 이미지 재방문의도간 구조적 관련성
    강재정 관광학연구 26 (4) : 221 ~ 238 [2003]
  • 觀光이벤트의 마케팅믹스 適用에 關한 硏究 : 서귀포칠십리축제를 중심으로
    夫素榮 京畿大學校 大學院 [1998]
  •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 13 ~ 32 [2002]
  • Whence custo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 What’s different about service marketing?
    Fryar, C. R The Journal of Marketing Services 5 (4) : 53 ~ 58 [1991]
  • The return of the fifth marketing mix P
    Pizam, A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4) : 763 ~ 764 [2011]
  • The marketing mix revisited: Towards the 21st century marketing
    Constantinides, E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2 (3) : 407 ~ 438 [2006]
  • The influence of market heterogeneit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 destination’s image and tourists’ future behaviour
    Castro, C. B. Tourism Management 28 (1) : 175 ~ 187 [2007]
  • The Marketing of service
    Cowell, D. W Heinemann [1984]
  • The Hierarchical Effects of Affective and Cognitive Components on Tourism Destination Image
    Kim, S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14 (2) : 1 ~ 22 [2003]
  • Multivariate Data Analysis 7/E
    Hair, J. Pearson Education [2010]
  • Marketing the competitive destination of the future
    Buhalis, D Tourism Management 21 (1) : 97 ~ 116 [2000]
  • Marketing Strategies and Organization Structures for Service Firms, Marketing of services
    Booms, B. H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1]
  • How destination image and evaluative factors affect behavioral intentions?
    Chen, D. F. Tourism Management 28 (4) : 1115 ~ 1122 [2007]
  • Destination Image and its functional relationships
    Tasci, A.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4) : 413 ~ 425 [2007]
  •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a destination
    Konecnik, M Annals of Tourism Research 34 (2) : 400 ~ 421 [2006]
  • Convention destination images: Analysis of association meeting planners' perceptions
    Oppermann, M. Tourism Management 17 (3) : 175 ~ 182 [1996]
  • Convention 2020- The Future of Exhibitions, Meetings and Events
  • Apply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Beijing as an international meeting destination
    Go, F Journal of Travel Research 35 (4) : 42 ~ 49 [1997]
  • A path analytic model of visitation intention involving information sources, socio-psychological motivations, and destination image
    Baloglu, S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8 (3) : 81 ~ 90 [1999]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4) : 868 ~ 897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