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김은진
윤유식
황정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진
윤유식
황정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ConventionDestination
Destination Image
marketing mix
참고문헌( 42)
유사주제 논문( 152)
destination image 69건
marketing mix 46건
behavioral intention. 29건
conventiondestination 8건
인용/피인용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 ...
'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havioral intention.
conventiondestination
destination image
marketing mix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0
0
0.0%
conventiondestination
9
0
0.0%
destination image
70
0
0.0%
marketing mix
47
0
0.0%
계
15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마케팅믹스 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동
컨벤션연구 8 (3) : 35 ~ 49
[2008]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믹스(7Ps) 요소와 소비자만족,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고창헌
관광경영연구 18 : 1 ~ 20
[2014]
테마파크 산업의 서비스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고찰
임영수
관광경영학연구 7 (1) : 169 ~ 190
[2003]
컨벤션호텔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박대환
관광레저연구 14 (3) : 123 ~ 142
[2002]
컨벤션개최지 이미지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개최지 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혜련
관광학연구 35 (3) : 225 ~ 241
[2011]
컨벤션 마케팅
김철원
법문사
[2011]
컨벤션 개최지의 이미지가 만족도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박유미
이향정
관광학연구 28 (4) : 273 ~ 294
[2005]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 119 ~ 136
[2012]
축제참가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확장마케팅 믹스요인이 축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2008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고재용
부숙진
호텔관광연구 11 (1) : 1 ~ 14
[2009]
우리나라 컨벤션센터 및 컨벤션뷰로들의 홍보물 내용분석을 통한 이미지마케팅에 대한 고찰
최정자
관광레저연구 17 (1) : 173 ~ 192
[2005]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외식경영연구 17 (3) : 175 ~ 197
[2014]
방문경험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여행서비스 품질, 만족도,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천 강화도를 대상으로
손해경
호텔관광연구 12 (1) : 128 ~ 141
[2010]
박영배 코엑스몰 대표 '아시아 최고 쇼핑몰 만들 것'
문화소비성향,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공자원
박종구
관광학연구 30 (6) : 11 ~ 32
[2006]
마케팅 믹스 7P’s의 IPA를 통한 호텔 마케팅 전략방안:일본인․ 중국인 호텔투숙객을 중심으로
손대현
관광연구논총 19 (2) : 153 ~ 175
[2007]
박사
관광지 방문 후 이미지가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호성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관광조사통계분석
이충기
대왕사
[2011]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
민웅기
관광연구논총 21 (2) : 61 ~ 82
[2009]
관광목적지 마케팅 연구경향 분석 연구 - 2000년~2009년 관광관련 국내 주요 학회지 분석을 중심으로 -
송재호
관광학연구 34 (4) : 143 ~ 166
[2010]
관광마케팅믹스요인과 여향사이미지와의 관계에 관한 고찰
정찬종
대한관광경영학회지 3 (1) : 209 ~ 244
[1993]
관광동기 이미지 재방문의도간 구조적 관련성
강재정
관광학연구 26 (4) : 221 ~ 238
[2003]
觀光이벤트의 마케팅믹스 適用에 關한 硏究 : 서귀포칠십리축제를 중심으로
夫素榮
京畿大學校 大學院
[1998]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 13 ~ 32
[2002]
Whence custo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What’s different about service marketing?
Fryar, C. R
The Journal of Marketing Services 5 (4) : 53 ~ 58
[1991]
The return of the fifth marketing mix P
Pizam, A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4) : 763 ~ 764
[2011]
The marketing mix revisited: Towards the 21st century marketing
Constantinides, E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2 (3) : 407 ~ 438
[2006]
The influence of market heterogeneit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 destination’s image and tourists’ future behaviour
Castro, C. B.
Tourism Management 28 (1) : 175 ~ 187
[2007]
The Marketing of service
Cowell, D. W
Heinemann
[1984]
The Hierarchical Effects of Affective and Cognitive Components on Tourism Destination Image
Kim, S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14 (2) : 1 ~ 22
[2003]
Multivariate Data Analysis 7/E
Hair, J.
Pearson Education
[2010]
Marketing the competitive destination of the future
Buhalis, D
Tourism Management 21 (1) : 97 ~ 116
[2000]
Marketing Strategies and Organization Structures for Service Firms, Marketing of services
Booms, B. H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1]
How destination image and evaluative factors affect behavioral intentions?
Chen, D. F.
Tourism Management 28 (4) : 1115 ~ 1122
[2007]
Destination Image and its functional relationships
Tasci, A.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4) : 413 ~ 425
[2007]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a destination
Konecnik, M
Annals of Tourism Research 34 (2) : 400 ~ 421
[2006]
Convention destination images: Analysis of association meeting planners' perceptions
Oppermann, M.
Tourism Management 17 (3) : 175 ~ 182
[1996]
Convention 2020- The Future of Exhibitions, Meetings and Events
Talwar, R
Apply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Beijing as an international meeting destination
Go, F
Journal of Travel Research 35 (4) : 42 ~ 49
[1997]
A path analytic model of visitation intention involving information sources, socio-psychological motivations, and destination image
Baloglu, S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8 (3) : 81 ~ 90
[1999]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4) : 868 ~ 897
[1999]
'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