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앱기반 피드백에 대한 피교육자의 학습동기 및 공정성 인식 변화
김상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상균
제어번호
100539139
학술지명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5 ]
발행처
한국게임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g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9-86 ( 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pp
Class123
Educatee
feedback
GamificationofLearning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195)
feedback 112건
app 82건
gamificationoflearning 1건
인용/피인용
앱기반 피드백에 대한 피교육자의 학습동기 및 공정성 ...
' 앱기반 피드백에 대한 피교육자의 학습동기 및 공정성 인식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pp
class123
educatee
feedback
gamificationoflearn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pp
83
0
0.0%
class123
1
0
0.0%
educatee
1
0
0.0%
feedback
113
0
0.0%
gamificationoflearning
2
0
0.0%
계
2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앱기반 피드백에 대한 피교육자의 학습동기 및 공정성 인식 변화'
의 참고문헌
Types and frequencies of teachers' written instructional feedback
Bloom, R.B
The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74 (1) : 13 ~ 15
[1980]
Teachers' expectancies: determinants of pupils' IQ gains
Rosenthal, R
Psychological Reports 19 : 115 ~ 118
[1966]
Reality Is Broken: Why Games Make Us Better and How They Can Change the World
McGonigal, J
Penguin Books
[2011]
Motivating students to learn
Brophy, J.E
Lawrence Erlbaum Associates
[2004]
Manual for Undergraduate Students
Kim, S
Dunam Pub
[2013]
Introduction to Educational Psychology
Kim, C
Dongmunsa
[2009]
Intrinsic and extrinsic motivations: classic definitions and new directions
Ryan, R
Contemporary Educational Psychology 25 (1) : 54 ~ 67
[2000]
Good business: leadership, flow, and the making of meaning
Csikszentmihalyi, M
Penguin Books
[2004]
Enjoy your education like a game
Kim, S
Hongreung Pub
[2014]
Educational psychology
Woolfolk, A
Allyn & Bacon
[2006]
' 앱기반 피드백에 대한 피교육자의 학습동기 및 공정성 인식 변화'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