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용자의 인지욕구에 따른 (비)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설득효과: 팟캐스트와 잡지를 중심으로
김재영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영
주제어
High-TechProduct
NeedofCognitionofAudience
persuasion effect
podcast
설득효과
수용자의인지욕구
팟캐스트
하이테크 제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4)
설득효과 21건
팟캐스트 17건
podcast 9건
하이테크 제품 8건
persuasion effect 6건
high-techproduct 3건
인용/피인용
수용자의 인지욕구에 따른 (비)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
' 수용자의 인지욕구에 따른 (비)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설득효과: 팟캐스트와 잡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high-techproduct
needofcognitionofaudience
persuasion effect
podcast
설득효과
수용자의인지욕구
팟캐스트
하이테크 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high-techproduct
4
0
0.0%
needofcognitionofaudience
1
0
0.0%
persuasion effect
7
0
0.0%
podcast
10
0
0.0%
설득효과
22
0
0.0%
수용자의인지욕구
1
0
0.0%
팟캐스트
18
0
0.0%
하이테크 제품
9
0
0.0%
계
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