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한국사회에서 소규모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신(新)전략경영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적 책임활동 유형과 마케팅 범주의 고찰을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한국사회에서 소규모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신(新)전략경영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적 책임활동 유형과 마케팅 범주의 고찰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differentiation
  • market segmentation
  • networking
  • strategic management
  • travel agency
  • 기업사회적책임
  • 네트워킹
  • 시장세분화
  • 여행사
  • 전략경영
  • 차별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69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한국사회에서 소규모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신(新)전략경영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적 책임활동 유형과 마케팅 범주의 고찰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환대기업의 사회적책임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식음료부서를 중심으로
    이애주 외식경영연구 13 (1) : 31 ~ 58 [2010]
  • 호텔 기업의 윤리경영이 윤리풍토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식음료 부서를 중심으로
    조영림 경기대학교 [2007]
  • 한국관광산업의 발전과 사회적 책임
    이연택 관광연구논총 2 (1) : 39 ~ 66 [1990]
  •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이해관계자 간 상호지향성 분석 : 내국인 카지노를 중심으로
    신동재 한양대학교 [2013]
  • 질적사례연구
    Stake, R. E. 창지사 [2000]
  • 조직이론
    오석홍 박영사 [1997]
  • 장애인과 자원 봉사자의 관광경험분석 : 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김지선 한양대학교 [2013]
  • 윤리경영과 기윤윤리 용어개념에 대한 이론적 고찰
    이현주 기업윤리연구 12 (1) : 1 ~ 16 [2010]
  •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지속가능한 윤리경영 전략을 중심으로
    민웅기 한양대학교 [2013]
  • 성장의 정석 CSR
    이유택 KMAC [2012]
  • 복잡계 사고로 분석한 저탄소 녹색관광의 위상과 시사점
    김남조 관광연구 26 (2) : 39 ~ 58 [2011]
  • 문화와 역사연구를 위한 질적연구방법론
    윤택림 아르케 [2004]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미국과 한국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비교
    이상민 한국사회학 36 (2) : 4 ~ 32 [2002]
  • 글로벌시대의 경영학
    이신모 두양사 [2008]
  • 관광의 공정성 지행 개념 구성과척도개발
    황희정 한양대학교 [2013]
  • 관광분야 사회적 기업(social enterprise)의 이론적 함의 - 복잡계 패러다임을 중심으로 -
    민웅기 관광연구논총 22 (2) : 179 ~ 201 [2010]
  • 관광기업환경의 이해
    이연택 일신사 [2004]
  • Twenty lectures : Sociological theory since World War II
    Alexander, J. Columbia University Press [1987]
  • The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is to increase its profits
    Friedman, M. New York Times Magazine : 122 ~ 126 [1970]
  • The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and corporate financial performance: Industry type as a boundary condition
    Chand, M. The Business Review 5 (1) : 240 ~ 245 [2006]
  • The politics of stakeholder theory
    Freeman, R. E. Business Ethics Quarterly 4 (4) : 409 ~ 421 [1994]
  • Strategic management: A stakeholder approach
    Freeman, R. E. Pitman [2010]
  • Qualitative researching
    Mason, J. Sage [2002]
  • Measuring Corporate Citizenship in Two Countries: The Case of the United States and France
    Maignan, I. Journal of Business Ethnics 23 (3) : 283 ~ 297 [2000]
  • Looking good and doing good: Corporate philanthropy and corporate power
    Himmelstein, J. L. Indiana University Press [1997]
  • Experiential marketing: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Schwartz, B. H. Free Press [1999]
  • Existential phenomenological alternatives for psychology
    Colaizzi, P. F. Oxford University Press : 48 ~ 71 [1978]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heories : Mapping the territory
    Garriga, E. Journal of Business Ethics 53 : 51 ~ 71 [2004]
  • Can business afford to ignore social responsibilities?
    Davis, K.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2 (3) : 70 ~ 76 [1960]
  • Business and society : Corporate strategy, public policy, ethics
    Frederick, W. C. McGraw-Hill [1988]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Carroll, A. B.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 497 ~ 505 [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