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nsumer innovativeness
  • discriminatoryexperience
  • perceived risk
  • product innovative characteristics
  • social commerce
  • 상품 혁신속성
  • 소비자 혁신성
  • 소셜커머스
  • 지각된 위험
  • 차별적 대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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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중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커머스 참여행동 비교연구
    이령 한국생활과학회지 22 (2) : 283 ~ 300 [2013]
  • 전자상거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분류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정승렬 정보시스템연구 15 (1) : 215 ~ 238 [2006]
  • 전자상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위험이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단려니 디지털융복합연구 10 (3) : 13 ~ 21 [2012]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e-쿠폰 속성, 지각된 위험이 사용자 만족도를 매개로 인터넷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유형과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심선희 경영과 정보연구 30 (2) : 1 ~ 25 [2011]
  • 위메이크 프라이스 2012, 2013 상반기 매출 분석
  • 외식기업의 소셜커머스와 데일리 딜 서비스 가치가 소비자신뢰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성호 외식경영연구 15 (1) : 155 ~ 176 [2012]
  •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 소셜커머스거래액 2조원대
  • 소셜커머스가 외식 소비형태에 미치는 영향
    신유정 동아시아식생활학회 5 : 179 ~ 179 [2011]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조미나 관광학연구 38 (3) : 33 ~ 56 [2014]
  • 소셜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동반자로 : 31 ~ 37
    유재훈 [2011]
  • 소셜커머스 이용 대학생의 외식 행동 및 태도 분석
    김현아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47 (6) : 426 ~ 434 [2014]
  •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경영학연구 41 (1) : 57 ~ 87 [2012]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55 ~ 2269 [2012]
  • 소셜커머스 만족과 불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고준 손세창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 1101 ~ 1119 [2012]
  • 소셜커머스 글로벌 사업자 동향
    이은민 방송통신정책 23 (3) : 36 ~ 44 [2011]
  • 소셜 커머스의 법률관계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보호를 중심으로-
    송오식 재산법연구 28 (2) : 201 ~ 234 [2011]
  • 소셜 커머스에서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성호 한양대학교 [2012]
  • 소비자 행동론(개정판)
    이학식 법문사 [2012]
  •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조성의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83 ~ 107 [2011]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형유 고객만족경영연구 16 (4) : 167 ~ 192 [2014]
  • Your guide to Groupon: Is this online couponing site really good for your business? Find out. Restaurant Management
  • Website Usability, Consumer Satisfaction and the Intention to Use a Website: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Risk
    Belanche, D.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19 (1) : 124 ~ 132 [2012]
  • The theory and practice of user‐initiated innovation
    Foxall, G. R.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4 (2) : 230 ~ 248 [1988]
  • The intangibility of services : Measurement and competitive perspectives
    Mcdougall, G. H. G.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4 (4) : 27 ~ 40 [1990]
  • The influence of perceived risk on internet shopping behavior : A multidimensional perspective
    Crespo, A. H. Journal of Risk Research 12 (2) : 259 ~ 277 [2009]
  • The diagnostic role of signals in the context of perceived risks in online shopping : Do signals matter more on the Web?
    Biswas, D.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3) : 30 ~ 45 [2004]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The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Jacoby, J.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 (3) : 382 ~ 383 [1972]
  • Social Commerce 쿠폰 이용과 쿠폰 만기일이 쿠폰 가치, 이용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55 ~ 174 [2012]
  • Satisfaction :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S. McGraw-Hill [1997]
  • SNS 태도와 지각된 위험이 소셜커머스 정보확산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소셜미디어 활용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동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2) : 85 ~ 101 [2013]
  • Risk Perception and Reduction in the Purchase of Consumer Services
    Mitchell, V. W. Service Industries Journal 13 (4) : 179 ~ 200 [1993]
  • Predicting E-Services Adoption : A Perceived Risk Facets Perspective
    Featherman, M. 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Studies 59 (4) : 451 ~ 474 [2003]
  • Organizational innovation adoption : A multilevel framework of determinants and opportunities for future research
    Frambach, R. T.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5 (2) : 163 ~ 176 [2002]
  • Measuring consumer innovativeness
    Goldsmith, R. 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 (3) : 209 ~ 221 [1991]
  • Green practices in the restaurant industry from an innovation adoption perspective : Evidence from Taiwan
    Chou, C.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3) : 703 ~ 711 [2012]
  • Exploring How Intangibility Affects Perceived Risk
    Laroche, M. Journal of Service Research 6 (4) : 373 ~ 389 [2004]
  • Diffusion of Innovations
    Rogers, E. M. The Free Press [1995]
  • Determining factors in the acceptance of social shopping website
    Shen, J. AMCIS : 1 ~ 9 [2009]
  • Determining factors for the adoption of ebusiness : the case of SMEs in Korea
    Jeon, B. N. Applied Economics 38 (16) : 1905 ~ 1916 [2006]
  • Deriving value from social commerce network
    Stephen A, 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2) : 215 ~ 228 [2010]
  • Customer knowledge management and e-commerce : the role of customer perceived risk
    Nicolas, C. L.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28 (2) : 102 ~ 113 [2008]
  • Consumer patronage and Risk Perceptions in internet shopping
    Forsythe, S.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11) : 867 ~ 875 [2003]
  • Collaborative shopping networks: sharing the wisdom of cowds in E-commerce environments
    Leitner, P. Proceedings of 21st Bled E-conference 2008 : 321 ~ 335 [2008]
  • A Model of Innovation Resistance
    Ram, S.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4 (1) : 208 ~ 212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