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문선진 ( Sun Jin Moon )
서선희 ( Sun Hee Seo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선진 ( Sun Jin Moon )
서선희 ( Sun Hee Seo )
주제어
consumer innovativeness
Discriminatoryexperience
perceived risk
Product innovative characteristics
Social Commerce
상품 혁신속성
소비자 혁신성
소셜커머스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
참고문헌( 46)
유사주제 논문( 2,169)
공익사업 1,180건
지각된 위험 327건
perceived risk 239건
social commerce 163건
소셜커머스 138건
소비자 혁신성 77건
consumer innovativeness 42건
차별적 대우 2건
discriminatoryexperience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onsumer innovativeness
discriminatoryexperience
perceived risk
product innovative characteristics
social commerce
상품 혁신속성
소비자 혁신성
소셜커머스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consumer innovativeness
43
0
0.0%
discriminatoryexperience
2
0
0.0%
perceived risk
240
0
0.0%
product innovative characteri ...
1
0
0.0%
social commerce
164
0
0.0%
상품 혁신속성
1
0
0.0%
소비자 혁신성
78
0
0.0%
소셜커머스
139
0
0.0%
지각된 위험
328
0
0.0%
차별적 대우
3
0
0.0%
계
2,1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한⋅중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커머스 참여행동 비교연구
이령
한국생활과학회지 22 (2) : 283 ~ 300
[2013]
전자상거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분류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정승렬
정보시스템연구 15 (1) : 215 ~ 238
[2006]
전자상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위험이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단려니
디지털융복합연구 10 (3) : 13 ~ 21
[201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e-쿠폰 속성, 지각된 위험이 사용자 만족도를 매개로 인터넷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유형과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심선희
경영과 정보연구 30 (2) : 1 ~ 25
[2011]
위메이크 프라이스 2012, 2013 상반기 매출 분석
올쿠폰
외식기업의 소셜커머스와 데일리 딜 서비스 가치가 소비자신뢰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성호
외식경영연구 15 (1) : 155 ~ 176
[2012]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소셜커머스거래액 2조원대
디지털 타임즈
소셜커머스가 외식 소비형태에 미치는 영향
신유정
동아시아식생활학회 5 : 179 ~ 179
[2011]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조미나
관광학연구 38 (3) : 33 ~ 56
[2014]
소셜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동반자로 : 31 ~ 37
유재훈
[2011]
소셜커머스 이용 대학생의 외식 행동 및 태도 분석
김현아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47 (6) : 426 ~ 434
[2014]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경영학연구 41 (1) : 57 ~ 87
[2012]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55 ~ 2269
[2012]
소셜커머스 만족과 불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고준
손세창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 1101 ~ 1119
[2012]
소셜커머스 글로벌 사업자 동향
이은민
방송통신정책 23 (3) : 36 ~ 44
[2011]
소셜 커머스의 법률관계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보호를 중심으로-
송오식
재산법연구 28 (2) : 201 ~ 234
[2011]
소셜 커머스에서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최성호
한양대학교
[2012]
소비자 행동론(개정판)
이학식
법문사
[2012]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조성의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83 ~ 107
[201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이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성향과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형유
고객만족경영연구 16 (4) : 167 ~ 192
[2014]
Your guide to Groupon: Is this online couponing site really good for your business? Find out. Restaurant Management
Martell, N.
Website Usability, Consumer Satisfaction and the Intention to Use a Website: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Risk
Belanche, D.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19 (1) : 124 ~ 132
[2012]
The theory and practice of user‐initiated innovation
Foxall, G. R.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4 (2) : 230 ~ 248
[1988]
The intangibility of services : Measurement and competitive perspectives
Mcdougall, G. H. G.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4 (4) : 27 ~ 40
[1990]
The influence of perceived risk on internet shopping behavior : A multidimensional perspective
Crespo, A. H.
Journal of Risk Research 12 (2) : 259 ~ 277
[2009]
The diagnostic role of signals in the context of perceived risks in online shopping : Do signals matter more on the Web?
Biswas, D.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3) : 30 ~ 45
[2004]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The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Jacoby, J.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 (3) : 382 ~ 383
[1972]
Social Commerce 쿠폰 이용과 쿠폰 만기일이 쿠폰 가치, 이용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55 ~ 174
[2012]
Satisfaction :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S.
McGraw-Hill
[1997]
SNS 태도와 지각된 위험이 소셜커머스 정보확산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소셜미디어 활용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동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2) : 85 ~ 101
[2013]
Risk Perception and Reduction in the Purchase of Consumer Services
Mitchell, V. W.
Service Industries Journal 13 (4) : 179 ~ 200
[1993]
Predicting E-Services Adoption : A Perceived Risk Facets Perspective
Featherman, M. 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Studies 59 (4) : 451 ~ 474
[2003]
Organizational innovation adoption : A multilevel framework of determinants and opportunities for future research
Frambach, R. T.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5 (2) : 163 ~ 176
[2002]
Measuring consumer innovativeness
Goldsmith, R. 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 (3) : 209 ~ 221
[1991]
Green practices in the restaurant industry from an innovation adoption perspective : Evidence from Taiwan
Chou, C.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3) : 703 ~ 711
[2012]
Exploring How Intangibility Affects Perceived Risk
Laroche, M.
Journal of Service Research 6 (4) : 373 ~ 389
[2004]
Diffusion of Innovations
Rogers, E. M.
The Free Press
[1995]
Determining factors in the acceptance of social shopping website
Shen, J.
AMCIS : 1 ~ 9
[2009]
Determining factors for the adoption of ebusiness : the case of SMEs in Korea
Jeon, B. N.
Applied Economics 38 (16) : 1905 ~ 1916
[2006]
Deriving value from social commerce network
Stephen A, 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2) : 215 ~ 228
[2010]
Customer knowledge management and e-commerce : the role of customer perceived risk
Nicolas, C. L.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28 (2) : 102 ~ 113
[2008]
Consumer patronage and Risk Perceptions in internet shopping
Forsythe, S.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11) : 867 ~ 875
[2003]
Collaborative shopping networks: sharing the wisdom of cowds in E-commerce environments
Leitner, P.
Proceedings of 21st Bled E-conference 2008 : 321 ~ 335
[2008]
A Model of Innovation Resistance
Ram, S.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4 (1) : 208 ~ 212
[1987]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