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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사회과학편 :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속성요인과 구단이미지, 모기업 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백우열 ( Woo Yeul Baek )
김봉경 ( Bong Gyung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백우열 ( Woo Yeul Baek )
김봉경 ( Bong Gyung Kim )
주제어
Cause-related marketing
CRMattributes
Koreanprofessionalbaseballleague
parent company image
team image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66)
cause-related marketing 38건
team image 24건
koreanprofessionalbaseballleague 3건
parent company image 1건
인용/피인용
인문,사회과학편 :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 ...
' 인문,사회과학편 :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속성요인과 구단이미지, 모기업 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ause-related marketing
crmattributes
koreanprofessionalbaseballleague
parent company image
team imag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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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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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cause-related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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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문,사회과학편 :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속성요인과 구단이미지, 모기업 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프로야구단의 사회공헌활동과 구단이미지,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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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단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상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1) : 15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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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소비자의 인지된 사회공헌활동과 구단 이미지, 구단에 대한 태도,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기탁
한국체육학회지 50 (3) : 373 ~ 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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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구단의 사회공헌활동인식, 구단평판, 팀 충성도의 관계: 팀 동일시 수준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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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구단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구단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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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구단-소비자의 사회공헌활동 적합성과 팀 동일시, 관계품질(신뢰, 몰입), 팀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욱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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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구단 운영이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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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농구단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연고지역 주민의 태도와 팀이미지, 팀동일시, 팀충성도와의 관계
유용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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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그리고 모기업 브랜드자산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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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조수영
홍보학연구 14 (2) : 145 ~ 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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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브랜드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 중심주의의 조절효과
백우열
한국체육학회지 53 (3) : 371 ~ 387
[2014]
스포츠용품 기업의 브랜드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백우열
한국스포츠학회 12 (2) : 271 ~ 283
[2014]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 및 소비자요인의 관계분석
김민철
체육과학연구 23 (1) : 136 ~ 154
[2012]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뉴스보도 유형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지수
광고학연구 19 (2) : 43 ~ 78
[2008]
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민동원
광고학연구 21 (3) : 7 ~ 25
[2010]
국내 프로 농구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에 따른 이미지 전이 효과 분석
박찬혁
한국체육학회지 43 (3) : 505 ~ 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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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연계 광고메시지가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 미치는 영향-상표친숙도와 공익적 특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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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use-related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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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Brand Image Through Event Sponsorship : The Role of Image Transfer
Gwinner, K. P.
Journal of Advertising 28 (4) : 47 ~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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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prit: How cause related marketing builds brand
Pringle, H.
John Willy & S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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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inal balance and cause-related marketing: An empirical application of balance theory
Basil, Z.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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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Amos 18.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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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cause-related sport marketing programs
Lachowetz, T.
International Journal of Sports Marketing & Sponsorship 4 (4) : 313 ~ 333
[2003]
2013년 기업 사회공헌 실태조사 결과
전국경제인연합회
' 인문,사회과학편 :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속성요인과 구단이미지, 모기업 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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