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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신종국
오미옥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종국
오미옥
제어번호
100537815
학술지명
경영과 정보연구
권호사항
Vol. 34 No. 1 [ 2015 ]
발행처
대한경영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3-120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ommitmenttowardstore
Customer experience
Store Attachment
Store Attitude
고객경험
점포몰입
점포애착
점포태도
참고문헌( 48)
유사주제 논문( 207)
고객경험 112건
customer experience 66건
점포애착 10건
store attitude 7건
점포태도 7건
store attachment 5건
인용/피인용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 ...
'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itmenttowardstore
customer experience
store attachment
store attitude
고객경험
점포몰입
점포애착
점포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itmenttowardstore
1
0
0.0%
customer experience
67
0
0.0%
store attachment
6
0
0.0%
store attitude
8
0
0.0%
고객경험
113
0
0.0%
점포몰입
1
0
0.0%
점포애착
11
0
0.0%
점포태도
8
0
0.0%
계
2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 137 ~ 164
[2011]
중소소매점의영업특성과 경쟁점포 출점의 영업위협도에관한 연구
전우소
디지털정책연구 7 (특집) : 9 ~ 17
[2010]
온라인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네이버 브랜드 카페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
한광석
경영과 정보연구 30 (1) : 159 ~ 185
[2011]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이용 동기에 대한 해석주의적 연구
강태중
리대룡
황장선
광고연구 29 (66) : 9 ~ 38
[2005]
온라인 브랜드 체험을 통한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의 이중 경로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재영
경영과 정보연구 29 (3) : 123 ~ 146
[2010]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점포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수
경영과 정보연구 31 (4) : 197 ~ 215
[2012]
서비스 브랜드경험이 소비자-브랜드관계의 질 및 관계강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환
경영과 정보연구 32 (4) : 227 ~ 256
[2013]
매장의 특징, 매장 내 감정 및 쇼핑 행위에관한 구조적 연구
유창조
전중옥
현소은
마케팅연구 12 (2) : 1 ~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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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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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Conceptualizing and Measuring Experience Quality : the Customer's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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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Attachment and Brand Attitude Strength : Conceptual and Empirical Differentiation of Two Critical Brand Equity Drivers
Park, C.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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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Attachment to Place and the Representation of the Life Course by the Elderly in Place Attachment
Rubinstein R.
Plenum Press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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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eine, S. S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Review 1 : 1 ~ 35
[2004]
'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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