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 ( Mi Ae Go )
김지연 ( Ji Yeon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미애 ( Mi Ae Go )
김지연 ( Ji Yeon Kim )
주제어
brand awareness
BrandImageandPurchasingIntention
fair trade
공정무역
구매의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인지도
참고문헌( 36)
유사주제 논문( 2,339)
구매의도 1,527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인지도 118건
brand awareness 85건
공정무역 37건
fair trade 28건
brandimageandpurchasingintention 1건
인용/피인용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
'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wareness
brandimageandpurchasingintention
fair trade
공정무역
구매의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인지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wareness
86
0
0.0%
brandimageandpurchasingintent ...
2
0
0.0%
fair trade
29
0
0.0%
공정무역
38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인지도
119
0
0.0%
계
2,34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현대마케팅 원론
임종원
법문사
[1995]
박사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순욱
김순욱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9]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이종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커피전문점의 VMD 구성요인이 브랜드자산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수
대전대학교 대학원
[2012]
착한소비(윤리적 소비)와 공정무역(대안무역)
현소은
마케팅 43 (11) : 7 ~ 10
[2009]
지방자치단체 간접광고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고재용
호텔관광연구 10 (4) : 277 ~ 290
[2008]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과 응용
안광호
학현사
[2001]
윤리적 소비의 개념 및 실태에 대한 고찰
박미혜
한국생활과학회지 18 (5) : 1047 ~ 1062
[2009]
외식기업 Below The Line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행순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소비자의 윤리적 상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련요인 분석
허은정
소비자학연구 22 (2) : 89 ~ 111
[2011]
소비자심리의 이해
홍성태
나남출판
[1992]
소비자 참여형 UCC가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행상품의 기업제작광고 비교중심으로
김영경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1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 구매 의도와 구전의 도에 미치는 영향
홍주빈
동국대학교 대학원
[1998]
사회적 책임 활동 측면에서 비영리 조직의 공정무역에 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이예원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9]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연구회
나남출판
[2000]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경영정신
[2003]
브랜드 문제의 전략적 이해와 선결과제
김충기
월간 광고
[1997]
브랜드 로고마크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패션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 분석 중심으로
조윤주
성균관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01]
마케팅 바이블
켈로그 경영대학원 교수진
세종연구원
[2003]
광고론
이두희
박영사
[1998]
박사
광고 속 공정무역 메시지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윤리성, 자기감시도, 사회적 증거 메시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함수연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2012]
공정무역커피 확대로 희망을 쏜다
식품외식경제
공정무역이 저개발국 빈곤 감소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외직접투자(FDI) 및 공적개발원조(ODA)와의 비교
정상용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2008]
공정무역 제품구매에 대한 탐색적 연구
차태훈
소비문화연구 13 (1) : 1 ~ 20
[2010]
간접광고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TV드라마 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신홍철
관광경영연구 24 : 117 ~ 139
[2006]
가격과 상표가 의복의 지각된 품질, 가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승
한국의류학회 24 (4) : 498 ~ 509
[2000]
Variables that Moderate the Attitude-Behavior Relation : Result of a Longitudinal Survey
Davison, A,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ersonality 37
[1979]
VMD 구성요소와 브랜드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 SPA 브랜드를 중심으로 -
박민정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7 (3) : 274 ~ 285
[2011]
The social economics of ethical consumption : Theoretical considerations and empirical evidence
Starr MA
J Socio-Economics 38 : 916 ~ 925
[2009]
Recall and consumer consideration sets influencing choice without altering brand evaluations
Necunga,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3) : 263 ~ 276
[1990]
Product Country Images: Impact and Rolein International Marketing
Papadopoulos, M.
International Business press
[1993]
International Marketing and National Character. A Review and Proposal for an Integrative Theory
Clark, T.
Journal of Marketing : 66 ~ 79
[1990]
Global social preferences and the demand for socially responsible products: Empirical evidence from a pilot study on fair trade consumers
Becchetti L
Rosati, F. C.
The World Economy
[2007]
Consumer Behavior, 8th ed.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95]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erdi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 Welsey Publishing
[1975]
'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