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wareness
  • brandimageandpurchasingintention
  • fair trade
  • 공정무역
  • 구매의도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인지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6 0

0.0%

' 논문 :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현대마케팅 원론
    임종원 법문사 [1995]
  • 박사
  •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이종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 커피전문점의 VMD 구성요인이 브랜드자산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수 대전대학교 대학원 [2012]
  • 착한소비(윤리적 소비)와 공정무역(대안무역)
    현소은 마케팅 43 (11) : 7 ~ 10 [2009]
  • 지방자치단체 간접광고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고재용 호텔관광연구 10 (4) : 277 ~ 290 [2008]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과 응용
    안광호 학현사 [2001]
  • 윤리적 소비의 개념 및 실태에 대한 고찰
    박미혜 한국생활과학회지 18 (5) : 1047 ~ 1062 [2009]
  • 외식기업 Below The Line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행순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소비자의 윤리적 상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련요인 분석
    허은정 소비자학연구 22 (2) : 89 ~ 111 [2011]
  • 소비자심리의 이해
    홍성태 나남출판 [1992]
  • 소비자 참여형 UCC가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행상품의 기업제작광고 비교중심으로
    김영경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12]
  •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 구매 의도와 구전의 도에 미치는 영향
    홍주빈 동국대학교 대학원 [1998]
  • 사회적 책임 활동 측면에서 비영리 조직의 공정무역에 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이예원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9]
  •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경영정신 [2003]
  • 브랜드 문제의 전략적 이해와 선결과제
    김충기 월간 광고 [1997]
  • 브랜드 로고마크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패션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 분석 중심으로
    조윤주 성균관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01]
  • 마케팅 바이블
    켈로그 경영대학원 교수진 세종연구원 [2003]
  • 광고론
    이두희 박영사 [1998]
  • 박사
  • 공정무역커피 확대로 희망을 쏜다
  • 공정무역이 저개발국 빈곤 감소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외직접투자(FDI) 및 공적개발원조(ODA)와의 비교
    정상용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2008]
  • 공정무역 제품구매에 대한 탐색적 연구
    차태훈 소비문화연구 13 (1) : 1 ~ 20 [2010]
  • 간접광고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TV드라마 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신홍철 관광경영연구 24 : 117 ~ 139 [2006]
  • 가격과 상표가 의복의 지각된 품질, 가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승 한국의류학회 24 (4) : 498 ~ 509 [2000]
  • Variables that Moderate the Attitude-Behavior Relation : Result of a Longitudinal Survey
    Davison, A,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ersonality 37 [1979]
  • VMD 구성요소와 브랜드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 SPA 브랜드를 중심으로 -
    박민정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7 (3) : 274 ~ 285 [2011]
  • The social economics of ethical consumption : Theoretical considerations and empirical evidence
    Starr MA J Socio-Economics 38 : 916 ~ 925 [2009]
  • Recall and consumer consideration sets influencing choice without altering brand evaluations
    Necunga,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3) : 263 ~ 276 [1990]
  • Product Country Images: Impact and Rolein International Marketing
    Papadopoulos, M. International Business press [1993]
  • International Marketing and National Character. A Review and Proposal for an Integrative Theory
    Clark, T. Journal of Marketing : 66 ~ 79 [1990]
  • Consumer Behavior, 8th ed.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95]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erdi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 Welsey Publishing [1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