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할인서비스의 소비자혼란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신용카드 할인서비스의 소비자혼란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hoiceconfidence
  • consumerconfusion
  • discountcreditcardservice
  • informationsearcheffort
  • 선택자신감
  • 소비자혼란
  • 정보탐색노력
  • 할인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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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할인서비스의 소비자혼란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휴대폰 구매시 정보탐색과정에서의 소비자혼란
    안선영 소비자학연구 20 (2) : 53 ~ 80 [2009]
  • 환경마크에 대한 소비자혼란이 환경마크 신뢰, 의사결정 연기, 그리고 쇼핑피로에 미치는 영향
    문선정 경영교육연구 26 (6) : 387 ~ 411 [2011]
  • 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탐색에 미치는 영향 :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심으로
    박명희 소비문화연구 15 (2) : 39 ~ 55 [2012]
  • 박사
  • 카드수수료 인하액, 고객전가 실태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보도자료, 2012.5.24 [2012]
  • 제대로 알고 쓰는 논문 통계분석:SPSS&AMOS 21
    노경섭 한빛아카데미 [2014]
  • 정보원천별 탐색노력의 선행요인 및 그 성과와 만족에 관한 연구
    이동진 대한경영학회지 16 (1) : 7 ~ 156 [2003]
  • 박사
  • 신용카드사의 부가서비스 현황과 수익성분석
    김영기 여신금융협회 12월호 [2007]
  • 신용카드 할인서비스 소비자정보 및 혜택비교연구
    이영애 생활과학연구 7 (1) : 23 ~ 51 [2013]
  • 신용카드 할인서비스 소비자정보 및 만족도 비교조사
  • 신용카드 사용실태 분석
    전병준 한국경영학회 발표자료 [2013]
  • 신용카드 부가서비스 의무유지기간 도입의 득과 실
    조성익 [2014]
  • 신용카드 부가서비스 요인이 고객 만족과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
    윤현휴 동국대학교 [2007]
  • 박사
  • 소비자정보 분야 연구의 종합적 고찰: 2000-2010, and beyond
    나종연 소비자학연구 21 (2) : 1 ~ 40 [2010]
  • 소비자의 자신감이 자기의존적 정보탐색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황윤용 소비자학연구 17 (4) : 145 ~ 170 [2006]
  • 소비자의 외부정보탐색노력과 사전지식간의 관계에 대한 탐색동기의 역할에 관한 연구
    황윤용 소비자학연구 12 (2) : 1 ~ 22 [2001]
  • 소비자의 상품구매동기와 정보탐색활동이 상품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인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3 (3) : 13 ~ 18 [2009]
  •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 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문선정 아시아마케팅저널 13 (1) : 113 ~ 141 [2011]
  • 소비자 비교정보 활용 및 신뢰도에 따른 구매태도
    마미영 소비자문제연구 42 (42) : 47 ~ 71 [2012]
  • 소비자 구매전 외부정보탐색노력요인에 관한 연구
    최낙환 소비자학연구 11 (4) : 173 ~ 197 [2000]
  • 상설할인 매장 애고 소비자의 구매성향, 상점속성 중요도 및 정보원 이용 연구
    고애란 한국의류학회지 19 (1) : 104 ~ 114 [1995]
  • 국내 신용카드 산업의 특성과 시장전망
  • Towards a Conceptual Model of Consumer Confusion
    Mitchell, Vincent-Wayne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2 : 143 ~ 150 [2005]
  • The Effect of Self-Confidence and Anxiety on Information Seeking in Consumer Risk Reduction
    Locander, William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6 (2) : 268 ~ 274 [1979]
  • The Effect of Consumer Confusion Pronenes on Word of Mouth,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Walsh, Gianfranco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 (6) : 838 ~ 859 [2010]
  • Psychographic Profiles of Patronage Preference Groups
    Darden, William R Journal of Retailing 50 (4) : 99 ~ 112 [1974]
  • Persuasion: Psychological Insights and Perspectives
    Wood, Wendy Allyn & Bacon : 149 ~ 174 [1994]
  • Multi-level Analysis: An Introduction to Basic and Advanced Multilevel Modeling
    Snijders, Tom A. B Sage [1999]
  • Marketing Scales Handbook: A compilation of multi-item measures (Vol. III)
    Bruner II, G. C.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001]
  • Marketing Causes and Implications of Consumer Confusion
    Mitchell, Vincent-Wayne Journal of Product & Brand Marketing 8 (4) : 319 ~ 342 [1999]
  • Gender Differences in Information Search Strategies for a Christmas Gift
    Laroche, Michel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7 (6) : 500 ~ 522 [2000]
  • External search effort : An investigation across several product categories
    Beatty, Sharon 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1) : 83 ~ 95 [1987]
  • Evalu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Attitude toward Business, Product Satisfaction, Experience, and Search Effort
    Anderson, Ronald D.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6 (3) : 394 ~ 400 [1979]
  • Dimensions of Consumer Information Seeking Behavior
    Kiel, Geoffrey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2) : 233 ~ 239 [1981]
  • Demographic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Who Find it Difficult to Decide
    Walsh, Gianfranco Marketing Intelligence & Planing 23 (3) : 281 ~ 195 [2005]
  • Consumers' use of Memory and External Information in Choice: Macro and Micro Perspectives
    Biehal, Gabrie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4) : 382 ~ 405 [1986]
  • Consumer Self-Confidence : Refinements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Bearden, William O.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8 (1) : 121 ~ 134 [2001]
  • Consumer Search : an Extended Framework
    Bloch, Peter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1) : 119 ~ 126 [1986]
  • Consumer Knowledge Assessment
    Park, C. Wh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 : 71 ~ 82 [1994]
  • Consumer Decision-Making Styles as a Function of Individual Learning Styles
    Sproles, Elizabeth Kendall Journal of Consumer Affairs 24 (1) : 134 ~ 147 [1990]
  • Consumer Confusion in the Thai Mobile Phone Market
    Leek, Sheena Journal of Consumer Behavior 5 : 518 ~ 532 [2006]
  • Consumer Confusion in Internetbased Mass Customization: Testing a Network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Martzler, Kurt Journal of Consumer Policy 34 : 231 ~ 247 [2011]
  • Consumer Confusion Proneness: Scale Development, Validation, and Application
    Walsh, Gianfranco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3 (7-8) : 697 ~ 721 [2007]
  • Consumer Confusion : The Mobile Phone Market
    Turnbull, Peter W.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6 : 143 ~ 163 [2000]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Dryder [1986]
  • Consumer Behavior
    Mowen, John C. Macmillan [1990]
  • Consumer Behavior
    Wells William D Wiley [1996]
  • Confidence, Uncertainty, and the Use of Information
    Peterson, Dane K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 Learning, Memory, and Cognition 14 (1) : 85 ~ 92 [1988]
  • Confidence in Judgement
    Harvey, N Trends in Cognitive Sciences 1 : 78 ~ 82 [1997]
  • Confidence in Aggregation of Expert Opinions
    Budescu, David V. Acta Psychologica 104 (3) : 371 ~ 398 [2000]
  • Choice Latency Times as Determinants of Post-Decisional Confidence
    Zakay, Dan Acta Psychologica 98 (1) : 103 ~ 115 [1998]
  • Choice Goal Attainment and Decision and Consumption Satisfaction
    Heitmann, Mar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4 (2) : 234 ~ 250 [2007]
  • Brand Confusion : Empirical Study of a Legal Concept
    Kapferer, J. Psychology & Marketing 12 (6) : 551 ~ 568 [1995]
  • An Exploratory Study Comparing Amount-of-Search Measures to Consumers' Reliance on Each Source of Information
    Blodgett, Jeff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8 : 773 ~ 779 [1991]
  •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of Consumers' Evaluations of External Information Sources in Prepurchase Search
    Jarvis, Cheryl Burke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5 : 446 ~ 452 [1998]
  • An Empirical Test of a Model of External Search for Automobiles
    Srinivasan, Narasimh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2) : 233 ~ 242 [1991]
  • A Proposed Model of External Consumer Information Search
    Schmidt, Jeffrey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4 (3) : 246 ~ 256 [1996]
  • A Model of Consumer Information Search Behavior for New Automobiles
    Punj, Girish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4) : 366 ~ 380 [1983]
  • A Brand Choice Behavior as A Function of Information Load
    Jacoby, Jaco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1 : 63 ~ 69 [1974]
  • 2012 소비자 피해구제 연보 및 사례집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국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