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디지털 패션영상에 나타난 가상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디지털 패션영상에 나타난 가상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의복
  • digitalfashionimage
  • interactiveexchange
  • mediationcode
  • synesthesia immersion
  • virtuality
  • 가상성
  • 공감각적 몰입성
  • 디지털 패션영상
  • 매개코드
  • 상호작용적 교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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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디지털 패션영상에 나타난 가상성 연구' 의 참고문헌

  • 화이버 인스톨레이션에 의한 영상무대 연구 : 패션광고 비쥬얼을 위한 무대제작 중심으로
    오동은 梨花女子大學校 디자인大學院 [1999]
  • 현대 패션퍼포먼스의 표현유형에 관한 연구
    장미희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 [2012]
  • 패션 몬스터
  • 트리스탄의 승천
  • 캘빈클라인, 서울역서 디지털 아트전시회
  • 재매개 관점에서 본 무대 공간에서의 미디어 퍼포먼스 특성 연구
    박신민 디지털디자인학연구 8 (2) : 45 ~ 54 [2008]
  • 상호작용의 관점에서 본 미디어 파사드에 대한 연구-LED를 이용한 미디어 파사드의 사례를 중심으로-
    박진희 디자인학연구 23 (4) : 41 ~ 52 [2010]
  • 미디어 재매개적 관점에 의한 증강현실 가상성과 주체성에 대한 연구
    김진곤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2 (4) : 519 ~ 530 [2011]
  • 디지털 매체 기술과 예술의 융합 : 디지털 데이터 총체 예술 작품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심혜련 美學(미학) (53) : 61 ~ 94 [2008]
  • 광고와 예술의 경계, SIMA 마케팅 시대가 온다
  • virtuality
  • telepresence
  • interface
  • digital art
  • Understanding media: The extension of man
    McLuhan, M Mineua [2003]
  • The Official Ralph Lauren 4D Experience - London
  • The Legible City
  • Splashbox Kinect Make up kit for Alex Box MAC Masterclass
  • Remediation; Understanding new media
    Bolter, J. D Communicationbooks [2006]
  • Prada - Real Fantasies S/S 2011
  • Points of View
  • Plato's theory of ideas
    Platon Numen [2011]
  • Philosophical enquiry into the origin of our ideas of the sublime and beautifu
    Edmund, B Hangilsa [2010]
  • PUMA STORE Harajuku INTERACTIVE MIRROR®
  • PRISMA 1666
  • Nike Interactive Window Displays
  • New media art
    Michael, L Sigong [2003]
  • Memories of Seoul 2013
  • Louis Quartoze Experience
  • Last Fish on Earth, Digital Art Installation
  • LUMMO TETRIS
  • James Turrell Brings New Glow to Las Vegas
  • Interactive Shop window
  • IT 국악 밴드 카타 인터렉션
  • HERMES - Sound of Silver
  • Fleischmann, Monika; Strauss, Wolfgang
  • File:LE TUNNEL SOUS L'ATLANTIQUE
  • Digitized image & virtual space
    Lee, W. G Yonsei University Press [2004]
  • Digital mosaics: the aesthetics of cyberspace
    Steven, H Communicationbooks [2002]
  • Digital image and the illusion of the unconscious
    Choi, W. H Journal of Movies 1 (1) : 211 ~ 225 [2008]
  • Digital art
    Christian, P Sigongart [2007]
  • Defining virtual reality: Dimensions determining telepresence
    Steuer, J Journal of Communication 42 (4) : 73 ~ 93 [1992]
  • Cultures of internet: virtual spaces, real histories
    Hillis, K Sage : 51 ~ 75 [1996]
  • Burberry's Beijing Digital Fashion Show
  • Becoming virtual
    Lévy, P Plenum Trade [1998]
  • An introduction to visual culture
    Mirzoeff, N Routledge [1999]
  • Aesthetics odyssey
    Chin, J. K Humanist [2003]
  • Aesthetic characteristics of remediation in fashion advertising campaigns: focused on bolter & grusin's remediation theory
    Yun, Y Sookmyung Women's University [2013]
  • A study on the virtual reality in sculpture
    Lee, M. W Hongik University [2003]
  • A study on the allegory characteristics in digital fashion
    Kim, H. J Pusan National University [2013]
  • A study on characteristics of contemporary fashion presentation
    Heh, G. Y Hongik University [2011]
  • 2NE1 Bean Pole Clothing
  • 21세기 영상 패션 커뮤니케이션 - 프라다 패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
    장라윤 복식문화연구 18 (6) : 1318 ~ 1330 [2010]
  • 2008 Olympics Opening Cerem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