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학급에서 협력적 AAC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수업참여도 및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사례연구

' 통합학급에서 협력적 AAC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수업참여도 및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사례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 participation
  • collaborativeapproach
  • inclusive classroom
  • inclusive education
  • peer interaction
  • special educator
  • speech-language therapist
  • 또래 상호작용
  • 보완대체 의사소통 (aac)
  • 수업참여도
  • 언어치료사
  • 통합교육
  • 통합학급
  • 협력적 접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81 8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