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이현정(Hyun Jung Yi)
남영준(Young Joon Na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정(Hyun Jung Yi)
남영준(Young Joon Nam)
주제어
EXPECTATION
Goyangpubliclibrary
Librarianrole
Libraryservice
Public Library
user satisfaction
고양시도서관
공공도서관
기대수준
도서관 서비스
사서역할
이용자 만족도
참고문헌( 12)
유사주제 논문( 1,738)
문헌정보학 538건
공공도서관 509건
public library 287건
user satisfaction 150건
이용자 만족도 133건
도서관 서비스 62건
expectation 24건
기대수준 17건
libraryservice 16건
고양시도서관 2건
인용/피인용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문헌정보학
expectation
goyangpubliclibrary
librarianrole
libraryservice
public library
user satisfaction
고양시도서관
공공도서관
기대수준
도서관 서비스
사서역할
이용자 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4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문헌정보학
539
0
0.0%
주제어
expectation
25
0
0.0%
goyangpubliclibrary
1
0
0.0%
librarianrole
1
0
0.0%
libraryservice
17
0
0.0%
public library
288
0
0.0%
user satisfaction
151
0
0.0%
고양시도서관
3
0
0.0%
공공도서관
510
0
0.0%
기대수준
18
0
0.0%
도서관 서비스
63
0
0.0%
사서역할
1
0
0.0%
이용자 만족도
134
0
0.0%
계
1,75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정보이용자의 사서 인식에 대한 실태 분석: 부산시립 S도서관을 중심으로
박재용
정보관리학회지 27 (3) : 189 ~ 206
[2010]
우리나라 공공도서관의 이용자만족도에 관한 연구: 2010 공공도서관 운영 평가 이용자만족도 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차성종
정보관리학회지 28 (1) : 285 ~ 308
[2011]
도서관의 이용자 만족도 요인 구조 분석
이정호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3 (1) : 215 ~ 234
[2012]
공공도서관 이용조사를 통한 경영개선에 관한 연구
이경란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4 (2) : 5 ~ 30
[2013]
공공도서관 이용자들의 사서인식도에 관한 연구
임동빈
도서관학논집 24 : 275 ~ 300
[1996]
공공도서관 이용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표순희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2 (2) : 323 ~ 341
[2011]
공공도서관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김선애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7 (3) : 193 ~ 208
[2006]
고객 기대-지각의 긍정적, 부정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 기대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노건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LCSI(Library Customer Satisfaction Index) Lite 공공도서관용의 개발
오동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7 (4) : 335 ~ 361
[2013]
Improving Library Users' Perceived Qua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An Integrated Measurement and Management System
Martensen, A. L. Gronholdt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29 (3) : 140 ~ 147
[2003]
Expectations, Performance Evaluation, and Consumers' Perceptions of Quality
Teas, R. K
Journal of Marketing 57 (4) : 18 ~ 34
[1993]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 of the Satisfaction Responses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