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문헌정보학
  • expectation
  • goyangpubliclibrary
  • librarianrole
  • libraryservice
  • public library
  • user satisfaction
  • 고양시도서관
  • 공공도서관
  • 기대수준
  • 도서관 서비스
  • 사서역할
  • 이용자 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44 0

0.0%

'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기대수준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정보이용자의 사서 인식에 대한 실태 분석: 부산시립 S도서관을 중심으로
    박재용 정보관리학회지 27 (3) : 189 ~ 206 [2010]
  • 우리나라 공공도서관의 이용자만족도에 관한 연구: 2010 공공도서관 운영 평가 이용자만족도 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차성종 정보관리학회지 28 (1) : 285 ~ 308 [2011]
  • 도서관의 이용자 만족도 요인 구조 분석
    이정호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3 (1) : 215 ~ 234 [2012]
  • 공공도서관 이용조사를 통한 경영개선에 관한 연구
    이경란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4 (2) : 5 ~ 30 [2013]
  • 공공도서관 이용자들의 사서인식도에 관한 연구
    임동빈 도서관학논집 24 : 275 ~ 300 [1996]
  • 공공도서관 이용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표순희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2 (2) : 323 ~ 341 [2011]
  • 공공도서관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김선애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7 (3) : 193 ~ 208 [2006]
  • 고객 기대-지각의 긍정적, 부정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 기대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노건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LCSI(Library Customer Satisfaction Index) Lite 공공도서관용의 개발
    오동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7 (4) : 335 ~ 361 [2013]
  • Improving Library Users' Perceived Qua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An Integrated Measurement and Management System
    Martensen, A. L. Gronholdt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29 (3) : 140 ~ 147 [2003]
  • Expectations, Performance Evaluation, and Consumers' Perceptions of Quality
    Teas, R. K Journal of Marketing 57 (4) : 18 ~ 34 [1993]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 of the Satisfaction Responses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