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문헌정보학
  • customer
  • customerneed
  • improvementstrategy
  • information service
  • user
  • vcms
  • voc
  • voc통합관리시스템
  • voice of the customer management system
  • voice of the customers
  • 개선전략
  • 고객
  • 고객요구
  • 고객의 소리
  • 이용자
  • 정보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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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이용자 대체용어로서 고객 개념에 대한 고찰
    김기영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2 (2) : 235 ~ 253 [2008]
  •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VOC의 효율적인 수집에 관한 연구
    김진용 경영교육저널 23 (2) : 54 ~ 76 [2012]
  • 대학도서관에서의 CRM을 이용한 MyLibrary서비스개선 연구
    조인숙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2 (2) : 63 ~ 79 [2011]
  • 대학도서관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백항기 한국비블리아학회지 12 (1) : 43 ~ 64 [2001]
  • 고객의 소리(VOC) 관리시스템 홈페이지
  • 고객관계관리(CRM) 관점에서의 대학도서관 주제전문서비스에 관한 연구
    김다해 정보관리학회지 26 (3) : 89 ~ 110 [2009]
  • Voice of Customer Analysis using Parallel Association Rule Mining
    Jain, S. S. Electrical, Electronics and ComputerScience(SCEECS), 2012 IEEE Students Conference : 1 ~ 5 [2012]
  • VOC를 활용한 온라인 기업의 고객 만족 전략 연구
    최유정 한국산업경제저널 3 (1) : 73 ~ 93 [2011]
  • Understanding the Voice of the Customer: Practical, Data-Driven Planning and Decision Making for Access Services
    Huff-Eibl, Robyn Journal of Access Services 11 : 119 ~ 134 [2014]
  • Service improvement by business process management using customer complaints in financial service industry
    Pyon, C. U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8 (4) : 3267 ~ 3279 [2011]
  • Qualitative Inquiry & Research Design
    Creswell, John W Sage Publications [2007]
  • NOS 홈페이지
  • NDSL 홈페이지
  • KISTI 통합 HELP DESK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이정구 Journal of Information Science Theory and Practice 38 (2) : 175 ~ 190 [2007]
  • An Integrated Case-Based Reasoning Approach for Intelligent Help Desk Fault Management
    Law, Y. F. D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13 (4) : 265 ~ 274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