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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이선희(Seon-Hee Lee)
황혜경(Hyekyong Hwang)
김지영(Ji-Young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선희(Seon-Hee Lee)
황혜경(Hyekyong Hwang)
김지영(Ji-Young Kim)
주제어
CUSTOMER
Customerneed
Improvementstrategy
information service
User
VCMS
VOC
VOC통합관리시스템
Voice of the customer management system
Voice of the customers
개선전략
고객
고객요구
고객의 소리
이용자
정보서비스
참고문헌( 16)
유사주제 논문( 972)
문헌정보학 538건
user 87건
정보서비스 86건
이용자 78건
voc 66건
information service 42건
고객 38건
customer 20건
고객의 소리 8건
개선전략 4건
고객요구 3건
improvementstrategy 2건
인용/피인용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 ...
'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문헌정보학
customer
customerneed
improvementstrategy
information service
user
vcms
voc
voc통합관리시스템
voice of the customer management system
voice of the customers
개선전략
고객
고객요구
고객의 소리
이용자
정보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문헌정보학
539
0
0.0%
주제어
customer
21
0
0.0%
customerneed
1
0
0.0%
improvementstrategy
3
0
0.0%
information service
43
0
0.0%
user
88
0
0.0%
vcms
1
0
0.0%
voc
67
0
0.0%
voc통합관리시스템
1
0
0.0%
voice of the customer managem ...
1
0
0.0%
voice of the customers
1
0
0.0%
개선전략
5
0
0.0%
고객
39
0
0.0%
고객요구
4
0
0.0%
고객의 소리
9
0
0.0%
이용자
79
0
0.0%
정보서비스
87
0
0.0%
계
9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이용자 대체용어로서 고객 개념에 대한 고찰
김기영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2 (2) : 235 ~ 253
[2008]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VOC의 효율적인 수집에 관한 연구
김진용
경영교육저널 23 (2) : 54 ~ 76
[2012]
대학도서관에서의 CRM을 이용한 MyLibrary서비스개선 연구
조인숙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2 (2) : 63 ~ 79
[2011]
대학도서관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백항기
한국비블리아학회지 12 (1) : 43 ~ 64
[2001]
고객의 소리(VOC) 관리시스템 홈페이지
고객관계관리(CRM) 관점에서의 대학도서관 주제전문서비스에 관한 연구
김다해
정보관리학회지 26 (3) : 89 ~ 110
[2009]
Voice of Customer Analysis using Parallel Association Rule Mining
Jain, S. S.
Electrical, Electronics and ComputerScience(SCEECS), 2012 IEEE Students Conference : 1 ~ 5
[2012]
VOC를 활용한 온라인 기업의 고객 만족 전략 연구
최유정
한국산업경제저널 3 (1) : 73 ~ 93
[2011]
Understanding the Voice of the Customer: Practical, Data-Driven Planning and Decision Making for Access Services
Huff-Eibl, Robyn
Journal of Access Services 11 : 119 ~ 134
[2014]
Service improvement by business process management using customer complaints in financial service industry
Pyon, C. U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8 (4) : 3267 ~ 3279
[2011]
Qualitative Inquiry & Research Design
Creswell, John W
Sage Publications
[2007]
NOS 홈페이지
NDSL 홈페이지
KISTI 통합 HELP DESK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이정구
Journal of Information Science Theory and Practice 38 (2) : 175 ~ 190
[2007]
Development of Voice of Customer Management System to increase customer satisfaction for STI Service
Ji Young Kim
Seon-Hee Le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Technology(ICCT) 2013 : 1026 ~ 1027
[2013]
An Integrated Case-Based Reasoning Approach for Intelligent Help Desk Fault Management
Law, Y. F. D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13 (4) : 265 ~ 274
[1997]
' 정보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의 소리(VOC)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