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언더바의 구조 및 피로해석을 통한 내구성 연구

' 자동차 언더바의 구조 및 피로해석을 통한 내구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금속제조 및 가공업
  • damagepossibility(손상가능성)
  • durability(내구성)
  • fatigue life (피로 수명)
  • fatiguedamage(피로손상)
  • under bar(언더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8 1

0.0%

' 자동차 언더바의 구조 및 피로해석을 통한 내구성 연구' 의 참고문헌

  • 철도차량 차체용 더블 스킨 알루미늄 압출 패널의 감쇠특성
    강길현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4 (7) : 3197 ~ 3202 [2013]
  • 자동차의 쇽업쇼바 마운트에 대한 구조 및 피로해석
    한문식 한국기계가공학회지 11 (1) : 125 ~ 133 [2012]
  • 자동차용 컨트롤암의 내구성능 평가
    김종규 한국기계가공학회지 11 (4) : 168 ~ 172 [2012]
  • Study on Compressive Behavior of Heterogeneous Al-alloy Foam by Cruciform-Hemisphere Model
    Kim, A. K. Modelling and Simulation in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 14 (6) : 933 ~ [2006]
  • Forging Process Analysis of the Multi-forging Die for the United Universal Pipe Joint of the Intermediate Shaft
    Kwon, H. H. Journal of KSMTE 19 (1) : 33 ~ 41 [2010]
  • Analyses of Deployment Process and Sled Test for Designing Airbag Module
    Kim, H. Y. Transactions of KSAE : 118 ~ 128 [1998]
  • A Study on the Design Optimization of Composite Cylindrical Shells with Vibration, Buckling Strength and Impact Strength Characteristics
    Lee, Y. S. Transaction of KSAE 5 (4) : 48 ~ 69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