硏究論文(연구논문) : 실버세대의 한방의료관광에 대한 선호도와 태도 분석을 통한 관광산업과 한방의료산업의 협력 방안 연구

' 硏究論文(연구논문) : 실버세대의 한방의료관광에 대한 선호도와 태도 분석을 통한 관광산업과 한방의료산업의 협력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ehavioral attitude
  • cognitiveattitude
  • emotinalattitude
  • oriental medical tourism
  • preference
  • satisfaction
  • senior citizens
  • 감정적 태도
  • 만족도
  • 선호도
  • 실버세대
  • 인지적 태도
  • 한방의료관광
  • 행동적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41 0

0.0%

' 硏究論文(연구논문) : 실버세대의 한방의료관광에 대한 선호도와 태도 분석을 통한 관광산업과 한방의료산업의 협력 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

  • 한방의료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유지윤 [2009]
  • 한방의료관광 지원정책 실태분석과 개선방안
    조명현 정부와 정책 5 (1) : 59 ~ 82 [2012]
  • 한방의료 이용노인의 노인의료 서비스에 대한 태도 분석
    정영일 보건과복지 5 : 9 ~ 22 [2002]
  • 한국의료관광의 전망과 활성화 방안
    신윤숙 문명연지 21 : 47 ~ 70 [2008]
  • 한국의 한방의료관광 동향과 연구과제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윤병국 관광레저연구 24 (6) : 117 ~ 135 [2012]
  • 의료관광동기가 의료관광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일본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윤세목 관광레저연구 24 (1) : 121 ~ 147 [2012]
  • 의료관광 연구에서 관광학의 접근방법
    오익근 관광학연구 35 (9) : 35 ~ 52 [2011]
  • 우리나라 한방의료관광에 대한 수요예측 및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이충기 관광학연구 33 (6) : 55 ~ 74 [2009]
  • 실버층의 여행상품구입에 따른 정보매체 사용 특징
    신윤숙 관광․레저연구 8 (2) : 107 ~ 123 [1996]
  • 소비자 행동 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법문사 [1992]
  • 생태관광 동기 및 태도와 자원해설이 관광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나리 동아대학교 [2001]
  • 보건관광자원조사 및 상품화 방안연구
  • 대구․경북의 한방체험자원을 활용한 관광발전 방안: 지역관광발전을위한 연구
  • 뉴시니어 세대의 3대 키워드
  • 고부가가치 서비스 산업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의료기관의 의료관광 담당자와 의료관광객의 의료관광 상품 선호속성 인식 비교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협력 네트워킹 필요성 연구
    김성섭 관광연구 26 (5) : 85 ~ 107 [2011]
  • The interactive advertising model tested : The role of internet motives in Ad processing
    Rodgers, S.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2 (2) : 22 ~ 33 [2002]
  • Principles of marketing 15th global edition
    Kotler, P. Pearson [2013]
  • Medical tourism development in Hong Kong : An assessment of the barriers
    Heung, V. C. S. Tourism Management 32 : 995 ~ 1005 [2011]
  • Cyberspace advertising vs. other media : Consumer vs. mature student attitudes
    Brackett, L. K.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1 (5) : 23 ~ 32 [2001]
  •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A blueprint for creating strong brands
    Keller, K. L. Maketing Science Institute [2001]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1975]
  • Active seniors and mobile phone interaction
    Roberto, M. P.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40 (5) : 875 ~ 880 [2012]
  • A review and investigation into the effectiveness of product placements in films
    Vollmers, S. Conference proceedings of the 1994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 97 ~ 102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