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증강현실 기반 중재와 개념적 의미지도가 정신지체 학생의 과학과 학습과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이태수
이동원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태수
이동원
주제어
augment reality based intervention
conceptualmeaningmappingstrategy
Mental retardation
SCIENCE
개념적 의미지도
과학교육
정신지체
증강현실 기반 언어 교육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377)
과학교육 192건
science 96건
정신지체 61건
mental retardation 28건
인용/피인용
증강현실 기반 중재와 개념적 의미지도가 정신지체 학 ...
' 증강현실 기반 중재와 개념적 의미지도가 정신지체 학생의 과학과 학습과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ugment reality based intervention
conceptualmeaningmappingstrategy
mental retardation
science
개념적 의미지도
과학교육
정신지체
증강현실 기반 언어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ugment reality based interve ...
1
0
0.0%
conceptualmeaningmappingstrat ...
1
0
0.0%
mental retardation
29
0
0.0%
science
97
0
0.0%
개념적 의미지도
1
0
0.0%
과학교육
193
0
0.0%
정신지체
62
0
0.0%
증강현실 기반 언어 교육
1
0
0.0%
계
38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증강현실 기반 중재와 개념적 의미지도가 정신지체 학생의 과학과 학습과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학생을 위한 과학교수에 관한 문헌분석
김애화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11 (1) : 147 ~ 175
[2010]
통합교육 환경 청각장애학생의 과학교과 어휘에 대한 마인드맵 어휘 발달 연구
최성규
언어치료연구 21 (1) : 125 ~ 143
[2012]
충남교육청, 특수학교 ‘3D 가상 직업체험실’ 설치, 운영
MBS 기사
직접어휘교수와 내용구조화 중재를 활용한 과학교수가 학습장애 위험군의과학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김우리
특수교육 13 (2) : 191 ~ 214
[2014]
증강현실기반 체험학습이 유아동화 학습의 효과 및 수업활동에 미치는 영향
김창복
열린유아교육연구 16 (4) : 449 ~ 468
[2011]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기반 학습에서 매체특성, 현존감(Presence),학습 몰입(Flow),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계보경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6]
증강현실 기반 차세대 체험형 학습 모델 연구
류지헌
[2006]
증강현실 기반 언어교육프로그램이 학습장애 학생의 언어능력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류재연
이태수
학습장애연구 11 (1) : 31 ~ 52
[2014]
중고생의 교과흥미 구성요인 및 학업성취와의 관계
윤미선
교육심리연구 17 (3) : 271 ~ 290
[2003]
정신지체아 교수방법론
신현기
교육과학사
[2005]
장애학생을 위한 과학교육의 방향 및 전략 탐색
정동영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3 (1) : 1 ~ 18
[2010]
언어발달
Owens, R. E.
공공출판사
[1998]
경도정신지체아동의 교육방법
Gearheart, B. R.
교육과학사
[1990]
게임기반 언어훈련 애플리케이션이 지적장애 학생의 단어재인과 주의지속 능력에 미치는 효과
이승훈
특수아동교육연구 15 (4) : 265 ~ 283
[2013]
Technology for inclusion: Meeting the special needs of all students
Male, M.
Pearson
[2002]
Reading vs. doing : The relative effectiveness of textbook-based and inquiry-oriented approaches to science education
Scruggs, T. E.
The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27 : 1 ~ 15
[1993]
Multimedia design projects in inclusive social studies classroom. “sometimes people argue with words instead of fists.”
Okolo, C. M.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31 (1) : 50 ~ 57
[1998]
Matthew effects in reading : Some consequences and individual differences in the acquisition of literacy
Stanovich, K. E.
Reading Research Quarterly 21 : 360 ~ 407
[1986]
Interest, learning, and motivation
Schiefele, U.
Education Psychologist 26 (3&4) : 299 ~ 323
[1991]
박사
How augmented reality helps students learn dynamic spatial relationships
Shelton, Brett E
Shelton, Brett E
University of Washington
[2003]
Handbook of learning disabilities
Scruggs, T. E.
Guilford Press : 526 ~ 544
[2013]
Effectiveness of a concept teaching routine in enhancing the performance of LD students in secondary-level mainstream classes
Bulgren, J.
Learning Disability Quarterly 11 (3) : 3 ~ 17
[1988]
Correlates of inquiry learning in science : Constructiong concepts of density and buoyancy
Mastropieri, M. A.
Remedial and Special Education 22 : 130 ~ 138
[2001]
Computers as aids in the prevention and remediation of reading disabilities
Torgesen, J. K.
Learning Disability Quarterly 18 : 76 ~ 87
[1995]
Computer based reading instruction for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Lee, Y.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Technology 20 (1) : 5 ~ 18
[2005]
Cognitive approaches to learning disabilities
Reid, D. K.
Pro․ed
[1996]
Bring words to life: Robust vocabulary instruction
Beck, I. L.
Guilford
[2002]
A Survey of Augmented Reality
Azuma, R.
Presence : Teleoperators and Virtual Environments 6 (4) : 355 ~ 385
[1997]
' 증강현실 기반 중재와 개념적 의미지도가 정신지체 학생의 과학과 학습과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