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회적 지원기능이 브랜드 개설 SNS 페이지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윤재
이정훈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윤재
이정훈
주제어
BrandsSNSIdentityPage
media sociability
SNS (Social Network Service)
social support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54)
social support 1,399건
sns (social network service) 52건
media sociability 2건
brandssnsidentitypage 1건
인용/피인용
사회적 지원기능이 브랜드 개설 SNS 페이지 소비자 ...
' 사회적 지원기능이 브랜드 개설 SNS 페이지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ssnsidentitypage
media sociability
sns (social network service)
social suppor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8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ssnsidentitypage
2
0
0.0%
media sociability
3
0
0.0%
sns (social network service)
53
0
0.0%
social support
1,400
0
0.0%
계
1,4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