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이용동기와 이용효과의 차이, 긍정적 · 부정적 효과 결정요인 : 2030대와 4050대의 페이스북 대인 네트워크 변화, 중독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페이스북의 이용동기와 이용효과의 차이, 긍정적 · 부정적 효과 결정요인 : 2030대와 4050대의 페이스북 대인 네트워크 변화, 중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ngetointerpersonalnetworks
  • dispositionalusemotiveforfacebook
  • facebookaddiction
  • 대인네트워크의변화
  • 페이스북 이용동기
  • 페이스북중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