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골프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analysis of path difference
  • customer satisfaction
  • golfcoursevisitor
  •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61 1

0.0%

' 골프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산업의 서비스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의 인과관계 규명 구조모형을 중심으로
    조선배 관광학연구 26 (1) : 149 ~ 164 [2002]
  • 한국 골프장의 고객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류창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7]
  • 프랜차이즈 스크린 골프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선택속성과 고객몰입,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분석
    문병일 한국골프학회 7 (1) : 65 ~ 74 [2013]
  • 서비스산업의 현황에 대한 실증연구
    이유재 소비자학 연구 7 (2) : 129 ~ 157 [1996]
  • 레저백서
    서천범 한국레저산업연구소 [2001]
  •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73 ~ 94 [2010]
  • 내장객 성별에 따른 골프장의 관계적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력 분석
    형구암 한국골프학회 8 (3) : 43 ~ 50 [2014]
  • 구조방정식모형으로 논문쓰기
    김주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9]
  •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임상 19 (1) : 161 ~ 177 [2000]
  • 구조방정식 모형의 이론과 응용
    홍세희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2007]
  • 박사
  •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양희석 영상문화 (20) : 233 ~ 258 [2012]
  • 골프장의 서비스품질경영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우진 한국체육과학회지 23 (2) : 673 ~ 688 [2014]
  • 골프장의 서비스품질(SERVQUAL)과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유재충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1) : 295 ~ 311 [2010]
  •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인지적ㆍ감정적 반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하상원 한국체육과학회지 22 (1) : 673 ~ 686 [2013]
  • 골프장의 고객접점이 경기결과만족,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유 한국체육학회지 47 (6) : 457 ~ 466 [2008]
  • 골프장서비스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관광연구 26 (1) : 387 ~ 402 [2011]
  • 박사
  • 골프장 이용객의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노병주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2013]
  • 골프장 이용객 특성과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골프장 시비스 중요도 차이
    이우재 한국 스포츠 리서치 15 (3) : 55 ~ 68 [2004]
  • 박사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골프장동일시,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춘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 (4) : 91 ~ 106 [2014]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 32 (3) : 10 ~ 28 [2004]
  • 골프장 서비스 품질지각과 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한민 용인대학교 대학원 [2006]
  • 골프장 서비스 품질과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서비스마케팅저널 2 (1) : 23 ~ 38 [2009]
  • 골프장 서비스 품질, 골프장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관계
    박찬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3) : 15 ~ 25 [2005]
  • 골프장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세준 한국체육과학회지 21 (6) : 827 ~ 836 [2012]
  • 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호 한국골프학회 8 (3) : 29 ~ 42 [2014]
  • 골프장 고객 충성도,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사를 통한 고객 만족도 증진 방안
    최윤동 한국체육과학회지 16 (3) : 353 ~ 365 [2007]
  • 골프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회원권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신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9) : 455 ~ 468 [2011]
  • Understanding Customer Expectation of Service
    Parasuraman A. Sloan Management Review 39 : 39 ~ 48 [1991]
  • The relationship of sources of sport-confidence and goal orientation
    Shane, S. Springfield College [2000]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pproach
    Bra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 34 ~ 49 [2001]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 in Theory and Practice
    Anderson, Eugene W. Sage Publications [1994]
  • Seasonal polymorphism and developmental chan ges in organs of flight and reproduction in bivoltine pondskaters(Hem. Gerridae)
    Anderson, N. M Entomol. Scand 4 : 1 ~ 20 [1973]
  • SERVQUAL : A multiple 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Relating e-satisfaction to behavioral outcomes : an empirical study
    Bansal, H. S.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8 (4) : 290 ~ 302 [2004]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e-retailig
    Collier, J. E. Journal of Service Research 8 (3) : 260 ~ 275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G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 Developing an understanding of brand association in team sport: Empirical evidence from comsumer of prosport
    Gladden, J. Journal of Sport Management 16 : 54 ~ 81 [2002]
  • Defensive Marketing Strategy by Customer Complaint Management: A Theoretical Analysis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337 ~ 346 [1987]
  • 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variance Structure Analysis :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Hu, L.T.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6 (1) : 1 ~ 55 [1999]
  •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tention, and Market Share
    Rust, Roland T. Journal of Retailing 69 (2) : 193 ~ 215 [1993]
  • Assessing statistical aspects of test fairness in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Educational Research and Evaluation 19 : 204 ~ 222 [2013]
  • Antecedents to customer expectations for service recovery
    Kelley, S. W.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1) : 52 ~ 67 [1994]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teven A. Journal of Retailing 70 (2) : 163 ~ 178 [1994]
  • A Conceptual Framework for Understanding e-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and Managerial Practice
  • 2014 전국골프장현황
    한국골프장경영협회 협회보도자료, 한국마케팅연구원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