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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김애화
김의정
이윤미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애화
김의정
이윤미
주제어
Phonological Rule-based instruction
Reading disabilities
Word identification
단어인지
음운 변동
읽기 장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0)
읽기 장애 52건
음운 변동 46건
단어인지 27건
reading disabilities 14건
word identification 1건
인용/피인용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 ...
'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honological rule-based instruction
reading disabilities
word identification
단어인지
음운 변동
읽기 장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honological rule-based instr ...
1
0
0.0%
reading disabilities
15
0
0.0%
word identification
2
0
0.0%
단어인지
28
0
0.0%
음운 변동
47
0
0.0%
읽기 장애
53
0
0.0%
계
14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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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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