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이야기 구성능력과 창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이예숙 ( Ye Suk Lee )
박찬옥 ( Chan Ok Park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예숙 ( Ye Suk Lee )
박찬옥 ( Chan Ok Park )
주제어
creativitytraits
languageeducationprogramutilizingadvertisements
story telling ability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이야기구성능력
창의적 특성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22)
창의적 특성 13건
이야기구성능력 5건
creativitytraits 2건
story telling ability 2건
인용/피인용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이야기 구 ...
'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이야기 구성능력과 창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eativitytraits
languageeducationprogramutilizingadvertisements
story telling ability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이야기구성능력
창의적 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eativitytraits
3
0
0.0%
languageeducationprogramutili ...
1
0
0.0%
story telling ability
3
0
0.0%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1
0
0.0%
이야기구성능력
6
0
0.0%
창의적 특성
14
0
0.0%
계
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이야기 구성능력과 창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효율적인 교육 매체 활용 방안
성태모
국어교과교육연구 19 : 39 ~ 82
[2011]
형보다 커지고 싶어
Kellogg, S.
비룡소
[2008]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광고와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Belch, M.
에피스테메
[2010]
텔레비전 광고 언어의 문체에 대한 화용론적 해석
이철우
한민족어문학(구 영남어문학) 64 (64) : 127 ~ 154
[2013]
커뮤니케이션 핵심이론
오미영
커뮤니케이션북스(주)
[2005]
창의와 배려의 조화를 통한 인재 육성 : 창의·인성교육 기본 방안
교육과학기술부
[2009]
일반 언어학 이론
Jakobson, R.
민음사
[1994]
이해중심 유아 그림책 읽기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김명화
전남대학교 대학원
[2010]
유치원 기본과정 내실화를위한 창의성교육 프로그램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부
[2011]
박사
유아의 환경인쇄물 읽기능력과 어휘력 및 인쇄물 개념 간의 관계
이신희
연세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유아의 언어창의성과 가상적 내러티브, 어휘력, 이야기 이해력과의 관계
오한나
오한나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유아용 창의적 특성검사
전경원
학지사
[2003]
유아용 이야기 꾸미기 활동 평가 준거 개발
채미영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3]
유아언어교육의 이론적 탐구
이차숙
학지사
[2004]
숲유치원에서의 문학활동이 유아의 언어표현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인천대학교 숲유치원을 중심으로
오소영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사진을 활용한 언어활동이 유아의 어휘력과 언어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이수영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12]
범(汎)유럽T V광고전략에서 감성적 소구와 정보적 소구의 비교연구
문달주
광고연구 54 : 33 ~ 53
[2002]
미디어교육과 교수법
김영순
커뮤니케이션북스(주)
[2006]
매체와 텍스트
강연임
한국문화사
[2013]
동화에 대한 교사의 질문유형이 유아의 이야기 꾸미기에 미치는 영향
이두현
梨花女子大學校 大學院
[1998]
네가 만약
Burningham, J.
비룡소
[2003]
그림책활용 토의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과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박경선
Global creative leader 2 (2) : 23 ~ 40
[2013]
그림책 읽기 후 말놀이 활동이 유아의 어휘력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
송명희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그림동화책 읽기에서 유아와 어머니의 언어적 상호작용 전략과 유아의 이야기 구성능력
한유진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0]
광고활용교육의 이해
차유철
한국학술정보(주)
[2008]
광고활용교육의 영역과 내용에 대한 연구
정연우
OOH광고학연구 8 (1) : 79 ~ 106
[2011]
광고활용교육(AIE)이란 무엇인가? 탐색적인 접근을 중심으로
이희복
한국광고홍보학보 14 (1) : 160 ~ 181
[2012]
박사
광고활용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이나희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박사
광고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력에 미치는 영향
전미정
군산대학교 대학원
[2009]
광고카피의 이론과 실제
조병량
나남
[2010]
박사
광고인의 창의적 행동 및 직무성과 영향요인 연구
이화자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2]
광고에서의 창의성 연구
정창준
광고문화연구 21 : 113 ~ 140
[2003]
박사
광고를 활용한 쓰기 교육 방안 연구-광고 언어를 활용한 표현 전략 지도
천지현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2012]
광고로 맛있는 수업하기 : 창의성을 기르는 광고활용교육 지도서
한국광고협회
한국광고협회
[2012]
광고디자인을 적용한 창의성 교육 컨텐츠 연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김수진
디자인여성학연구 21 (4) : 45 ~ 59
[2008]
박사
광고디자인 교육에서 수사사고를 활용한 아이디어 발상에 관한 연구
김진숙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2012]
광고 텍스트 읽기·쓰기 교수-학습 방법 연구 : 매체언어의 의사소통 기능을 중심으로
김근하
춘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광고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 연구 : 영국의 미디어 스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이희복
광고PR실학연구 6 (4) : 32 ~ 49
[2013]
광고 슬로건의 언어학적 의미구조의 특성에 관한 연구 : 담화분석 이론을 중심으로
권혁렬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2]
감성마케팅으로 인한 TV광고 변천 연구 : 1997년부터 ~ 2006년까지
이경미
강원대학교 대학원
[2008]
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
한상필
광고학연구 20 (5) : 237 ~ 255
[2009]
「글 없는 그림책」에 대한 유아의 반응
서정아
梨花女子大學校 大學院
[1999]
‘점·선·면’ 기초 조형요소를 활용한 광고크리에이티브연구
이용우
조형미디어학 13 (4) : 193 ~ 202
[2010]
Learning how to mean : Exploration in the development of language
Halliday, M. A. K.
Edward Arnold
[1975]
Creative problem solving : An intro-duction
Treffinger, D. J.
Prufrock Press
[2000]
Communication and social behavior : A symbolic interaction perspective
Faules, D. F.
Addison-Wesley Publishing Co
[1978]
Communicating effectively
Hybels, S.
McGraw-Hill Companies
[2004]
5세 누리과정 : 해설서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부, 보건복지부
[2012]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해설서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부, 보건복지부
[2012]
' 광고를 활용한 언어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이야기 구성능력과 창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