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섬유제품 인브랜드의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 연구논문 : 섬유제품 인브랜드의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recognition
  • image analysis
  • in-brand
  • in-brandimage
  • textile products
  • 섬유제품
  • 소비자 인식
  • 이미지분석
  • 인브랜드
  • 인브랜드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4 0

0.0%

' 연구논문 : 섬유제품 인브랜드의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광고론
    송용섭 무역경영사 [1990]
  • 현대 디자인에서의 더페이즈망 표현사례분석과 소비자 경험에 대한 반응 연구
    오인균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4) [2012]
  • 인브랜딩
    브랜드메이저 김앤김북스 [2012]
  • 인브랜딩
    필립코틀러 청림출판 [2010]
  •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이승영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 (3) [2013]
  • 의미척도법에 의한 디자인 평가 도구의 개발
    박영순 연세대학교 [1985]
  • 외식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0 (4) [2004]
  • 브랜드 자산형성에 관한 연구
    김태우 동아대학교 [2000]
  • “Blank” Inside: Branding Ingredients
    Quelch J Harvard Business School Working Knowledge [2007]
  • Products with Branded Components: An Approach for Premium Pricing and Partner Selection
    Vijay Mahajan Marketing Science 16 [1997]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Managing Brand Equit
    Aaker.D.A Free Press [1991]
  •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 L. Keller Marketing Management 10 (2)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