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김지현 ( Ji Hyun Kim )
김주연(Joo Yun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현 ( Ji Hyun Kim )
김주연(Joo Yun Kim)
주제어
BrandEffect
Strategic Factors of Space Design Marketing
Urban Entertainment Center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전략적 요인
복합 상업시설
브랜드 효과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70)
복합 상업시설 52건
urban entertainment center 13건
브랜드 효과 2건
brandeffect 1건
strategic factors of space design marketing 1건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전략적 요인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
' 연구논문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effect
strategic factors of space design marketing
urban entertainment center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전략적 요인
복합 상업시설
브랜드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effect
2
0
0.0%
strategic factors of space de ...
2
0
0.0%
urban entertainment center
14
0
0.0%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전략적 요 ...
2
0
0.0%
복합 상업시설
53
0
0.0%
브랜드 효과
3
0
0.0%
계
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연구논문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의 참고문헌
체험을 적용한 쇼핑몰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 Pine & Gilmore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중심으로 -
최원선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5 (2) : 81 ~ 90
[2010]
창의성 개발을 위한 디자인 교육 콘텐츠-융합집중형 디자인 교육과 디자이너의 창의성
김선영
집문당
[2009]
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김지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 (5) : 208 ~ 216
[2011]
제3공간에서 공간적 소비자 니즈의 중요성 연구
김운걸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7 (3) : 85 ~ 95
[2012]
오페라극장 공간디자인 계획의 공간마케팅 적용 연구
이문호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1) : 43 ~ 53
[2013]
스페이스마케팅 관점에 의한 주상복합지면충과 가로활성화에 관한 연구
홍성용
대한건축학회논문집⋅계획계 27 (5)
[2011]
스페이스 마케팅
홍성용
삼성경제연구소
[2007]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형성과정에 관한 통합적 연구
이승재
계명대학교
[2009]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법문사
[2003]
사회과학 연구 및 논문작성을 위한 통계분석의 이해 및 활용
김렬
도서출판 대명
[200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이미정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2) : 9 ~ 17
[2013]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체험적 요소를 활용한 복합공간화 된 편집매장 중심으로-
이창욱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3 (3)
[2011]
복합상업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건축계획에 관한 연구
김하나
최재필
대한건축학회 발표대회논문집 32 (2)
[2012]
복합상업공간 내 매개공간의 특성에관한 연구
최유식
한국공간디자인학회논문집 2 (2)
[2007]
복합 상업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계획요소에 관한 연구
김수미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7 (03) : 29 ~ 38
[2011]
복합 상업시설의 상권 활성화에 영향을 미치는 공간구조 특성에 관한 연구
김영욱(Kim, Young-Ook)
이용선
대한건축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32 (2)
[2012]
복합 상업시설 기능 활성화를 위한 개발사업의 타당성 분석과정에서의 핵심요인 : 무역센터 특별계획구분분석을 중심으로
장혜진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계획계/구조계 26 (1)
[2006]
박물관 관람동선 유도방법에 관한연구-바이즈만의 길찾기 이론 특성을 중심으로-
최다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2) : 71 ~ 80
[2013]
도심 상업시설(U. E. C)에서 집객화(集客化)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요소에 관한 연구
유인건
대학건축학회 논문집: 계획계 27 (1)
[2011]
도시 공간디자인을 위한 장소성 형성요인의 이용자 만족도 분석 - 홍대지역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서주환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3 (1) : 593 ~ 602
[2013]
국내 복합상업시설의 공용공간 활용방식과 계획특성에 관한 연구: 계획계
김수미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8 (5)
[2012]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적 효과에 관한 연구
박성신
연세대학교
[2008]
고객참여 활성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 기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팝스토어를 중심으로
신지선
조형미디어학 16 (4)
[2013]
고객만족을 위한 공간디자인 마케팅 현황분석 연구- 상업 공간을 중심으로 -
김운걸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2) : 59 ~ 69
[2013]
고객만족과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중요성 사례 연구- 서비스와 체험의 공간마케팅을 중심으로 -
김운걸
기초조형학연구 15 (4) : 95 ~ 105
[2014]
경상계열을 위한 통계학
김효석
형설출판사
[2004]
Space Marketing
홍성용
마케팅 42 (7)
[2008]
Measuring and Assessing Organization
Van De Ven, A.H
[1980]
' 연구논문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