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이용객의 브랜드 일체감이 관여도, 고객만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브랜드 일체감이 관여도, 고객만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dentification
  • brand loyalty
  • coffee shop
  • customer satisfaction
  • involvement
  • 고객만족
  • 관여도
  • 브랜드 일체감
  • 브랜드 충성도
  •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97 6

0.0%